

(내가 찍은거 아님 내 앨범엔 지웠는지 음슴ㅠ)
이때 포켓몬고처럼 카메라화면에 침식체, 사원 등장하고
찍으면 플포준다길래 겨울바람 부는 날에 마을에서 열심히 찍고다님
그때 한쪽만 스타킹 신은 년이랑 하얀머리 꼬맹이샛기도 찍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거 미나링이랑 좆데임
이때는 폰겜 생각없어서 딱 참여만하고 손절했음
근데 지금 여기있게 될줄은 몰랐지



(내가 찍은거 아님 내 앨범엔 지웠는지 음슴ㅠ)
이때 포켓몬고처럼 카메라화면에 침식체, 사원 등장하고
찍으면 플포준다길래 겨울바람 부는 날에 마을에서 열심히 찍고다님
그때 한쪽만 스타킹 신은 년이랑 하얀머리 꼬맹이샛기도 찍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거 미나링이랑 좆데임
이때는 폰겜 생각없어서 딱 참여만하고 손절했음
근데 지금 여기있게 될줄은 몰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