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신이나 붕괴해본 사람? hk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3 작성일 2022-03-01 06:48:01 https://arca.live/b/counterside/45396542 둘 중 하나 서브겜으로 찍먹해보려 하는데 둘이 거의 같은 겜 아님? 보니까 회사도 똑같던데뭐가 더 재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무야홍어 2022-03-01 06:48:56 원신은 오픈월드고 붕괴는 전형적인 인스턴스던전이라 마니다름; 펼쳐보기▼ hk123 2022-03-01 06:49:57 붕괴가 전형적인 모바일 겜이고 원신은 모바일겜+젤다 같은 느낌인건가?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3-01 06:50:36 사실 원신은 폰겜이아님; 폰으로돌리기힘듬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6:49:05 오픈월드 좋아하면 원신 아니면 붕커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1 06:50:19 모델링이나 그림체는비슷하긴한데 겜 장르가 다른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1 06:51:25 근데 갠적으로 원신 폰보단 컴으로하셈 폰 터치씹힘이라고해야하나 그게 너무심함 분명터치이펙트는보이는데 반응이없어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6:50:55 붕괴는 메인컨텐츠가 pve를 통한 순위 경쟁이 메인이고 원신은 리얼 오픈월드겜이라 하고싶은거 하면서 댕기는거 둘다 퀄리티는 훌륭함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1 06:51:23 대신 둘다 가챠 자체 가격은 비싼편이라 가볍게 즐기고싶으면 원하는 캐릭 있는 리세계 사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2-03-01 06:51:08 오픈월드 + 나는 게이다 = 원신 보빔 조아 + 스테이지형식 = 붕괴 펼쳐보기▼ swratra 2022-03-01 06:52:43 액션 따지면 붕괴가 원신보다 재밌음 펼쳐보기▼ 블랙베리 2022-03-01 07:05:32 붕개=구컨텐츠 스킵엔 유료재화들어가고 1주일에 1~2번씩 1시간~2시간 가까이 들어가는 컨텐츠 서너개를 손컨으로 뺑뺑이 돌아야 됨 원신=오픈월드는 오픈월드인데 상자 다 까먹고 나면 메뉴 선택대신 맵이동해서 인스턴스던전 뺑뺑이 도는겜으로 변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재유진은 이상하게 픽률 낮은거 같은데 왜임? [8] ㅇㅇ 2022.03.01 208 0 오타쿠를 한 글자로 줄이면???????? [5] ㅇㅇ 2022.03.01 108 2 건틀렛 각유나 대적자 vs 디피 스충 스피릿 [3] ㅇㅇ 2022.03.01 103 0 건공들중 최악이 그새끼들임 [5] wancharm 2022.03.01 156 9 합리적인사람이면 이터감+모듈챌 겹칠때 다이브밀지 [3] 무야홍어 2022.03.01 128 -1 다이브 그냥 밀기 vs 강습 돌리기 [4] ㅇㅇ 2022.03.01 103 0 샐러드에 부담없이 뿌려먹을 수 있는거 없을까 [11] 건공 2022.03.01 108 0 오늘 다이브 미는 사람은 하수지 [11] ㅇㅇ 2022.03.01 161 2 솔직히 샤오린 평타볼때마다 불편해 [11] 배박이겸총박이 2022.03.01 156 0 으 다이브 강습도 귀찮아 [1] ㅇㅇ 2022.03.01 44 0 찌찌패드 언제나오지 MBT 2022.03.01 38 0 다이브 초기화 드가자아아아 [1] 대학원생카붕쿤 2022.03.01 47 0 밑에 글달았던 놈인데 사진다시 가져왔으요 [4] 김괄렌 2022.03.01 103 0 다들 다이브 빨리 밀어버리네 [3] lemonade 2022.03.01 99 0 오르카 아기맘마 디스펜서 쭙쭙.... [8] ㅇㅇ 2022.03.01 165 -1 시그마 웨딩 전신이미지 왤케 첨보는것같지 [1] 람네 2022.03.01 133 3 일섭은 3월 23일에 100일 기념 무료 채용 할 거 같더라 [3] swratra 2022.03.01 121 0 슬슬 재르카떡밥 할가요? 폴리네시아 2022.03.01 57 0 50까지 강습으로 끝냈다 [2] 나나하라치후유 2022.03.01 174 0 페도 탄압 제대로 하는 완장 좀 나와라 [3] dwsss 2022.03.01 100 7 다이브 돌리는 중 잔혹한 것을 봤다. ngcn 2022.03.01 94 4 주술회전0 재탕하고싶네 무야홍어 2022.03.01 89 0 원신이나 붕괴해본 사람? [11] hk123 2022.03.01 173 0 좆병신겜 붙잡는게 한심하노 [13] ㅂㄹㄹ 2022.03.01 218 5 카사 2년만에 남캐팬티 찍어본다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1 180 6 이거 근데 슴부주작 아니냐 [5]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79 2 길티기어랑 콜라보 했으니 블레이블루도 하자 [5] Vergil 2022.03.01 125 2 내일 카손실 오지겟네 무야홍어 2022.03.01 114 1 묘한 대사들 [7] 람네 2022.03.01 199 -10 여기에 양하림넣냐 스카이 넣냐 [7] ㅇㅇ 2022.03.01 147 0 쓰알 선택권 뭐 받을까요? [1] 김괄렌 2022.03.01 60 0 뉵네 카붕이 다이브 50 깻다! [2] XLife 2022.03.01 99 2 내가 유입은 1주년인데 최초로 카사접한건 이때임 [2] 건공 2022.03.01 201 2 4각계인데 웰컴백 패키지사기vs리세계사기 [5] ㅇㅇ 2022.03.01 184 0 각유나 팬티보면 카붕이들 좋아할것같음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1 154 7 재르카 씨발년 ㅇㅇ 2022.03.01 73 0 마냥 순수한 애가 아니였네 [5] 좆 2022.03.01 134 0 ✋질문 연동한 계정 바꿀 수 있음? ㅇㅇ 2022.03.01 347 0 피말리는 한판 승부 [2] 털재 2022.03.01 68 2 이 짤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 [5] 젖은항상옳다 2022.03.01 107 0 아카라이브 3월 구독자 통계, 1분기 글리젠 통계 [4] qwdfbn 2022.03.01 147 6 ✋질문 뉴비 키울꺼 추천부탁드려요 [6] nouveaurouse 2022.03.01 88 0 번호 놓고 갑니다 [2] 극한의가능충 2022.03.01 131 0 함선 뭐 만들까? [2] ㅇㅇ 2022.03.01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1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