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아유 우리 분탕겜 스킨만보고 낚여들어와서 운영에 싸대기맞고 폐사하면 어떡하지 전전긍긍했는데

이젠 그냥 너무 유명해지고 난 뒤라

뭐? 운영에 싸대기 맞았다고? 모르고 시작했어? 하고 배째라 가능함

ㄹㅇ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