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제이크랑 호러이즌은 대충 복각 언제쯤함?
이번에 유나랑 나유빈이라 꽤 기다려야될거같긴한데 ㅠㅠ

그리고 선택권있는데 비숍이랑 하랍중에 누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