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자식을 잃은 부모 스토리는 언제 읽어도 슬프네


그리고 오르카가 마시멜로 먹고 묘사한거나 에디 기억속에 딸이 마시멜로 묘사한거보면 오피셜은 아니지만 정황상 현재 오르카가 에디 딸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