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공익이랑 각시윤한테 하도 많이 당해서 나도 나유빈 100렙 풀초 해왔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붕쯔붕쯔 하다가 퇴근해버리네 

왜 맨날 같은 캐릭터인데도 9시가 쓰면 느낌이 다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