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디펜 업어서 아예 디펜 안넣고 엔터 카미 뉴오하에 린시엔 레지나 각서윤 하랍 에블린 이런거 굴렷읆,,
어쩌다 상대 아인츠바이랑 레일리 나오면 하랍 특수기로 재미보고
레지나 체체 업어서 스충썻는대 할만햇음

그님티? 골드엿음 수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