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유마 깔끔하게 잡는 법>
1. START떴을때 구석에 재핑챙 올려놓고 시작함
2. 코스트 7.75 타이밍 때 케오린 소환
3. 이후 알아서 스나이퍼 내면 됨
유마는 특수기 타이밍에 넉백 면역임
재핑챙 특수기에는 넉백이 달려있는데,
시작하자마자 재핑챙을 내면
특수기 타이밍이 겹쳐서 유마가 안 넘어짐.
그런데 오토덱의 경우
유마가 특수기를 쓰기전에
퀸 / 샤오린 특수기 맞고
스턴에 걸리기 때문에
재핑챙 특수기에 넘어지고
딜낭비가 생기는 것임.
코스트 7.75에 케오린을 낸다 <= 이걸 꼭 기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