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돈 많다고 무조건 행복한건 아닌가보네 딘아얄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2 작성일 2022-03-01 11:16:40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2099 정주게이도 우울증걸릴정도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유나사랑해 2022-03-01 11:17:15 돈으로 행복을 살수있지만 행복해지는건 결국 마음가짐에 달린거 같다 펼쳐보기▼ 딘아얄라 2022-03-01 11:20:51 좋은말입니다 펼쳐보기▼ ㅇㅇ (221.164) 2022-03-01 11:18:03 삭제 수정 투자를 해도 실패하면 나라도 우울증 걸리듯 펼쳐보기▼ 딘아얄라 2022-03-01 11:21:06 진짜 비트코인 꼬라박은거 때문에 운지한건가 펼쳐보기▼ ㅇㅇ (221.164) 2022-03-01 11:22:43 삭제 수정 그것도 있겠고 작년 넥슨이 사건사고가 많았으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피감 시그마?상피증 시그마? [4] ㅇㅇ 2022.03.01 133 0 하림이 응원복 진짜 꼴리네 토깡이 2022.03.01 98 0 그래도 난 넥슨 이사 보면 애증의 감정이 딱 서는듯? ㅇㅇ 2022.03.01 58 0 돈많아서 행복하려면 소시민적으로 살아야지 [1] 람네 2022.03.01 37 0 김택진은 ㄹㅇ 반응 상반될듯 [4] 도라에몽 2022.03.01 128 0 님덜 각수연<<종신계약하면 뷰지대줌? [1] 나비야아 2022.03.01 38 0 구인/구직 한달차 늒네 컨소좀 내놔 [7] 슈릿 2022.03.01 78 0 진짜 옛날 넥슨 겜들은 추억 겜들이 많네 swratra 2022.03.01 44 0 카붕이들도 만약에 정말 우울하다면 우리한테 와라 [16] 뭐요왜요 2022.03.01 1197 43 김정주 회장님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푸른님 2022.03.01 63 0 님들 이거 암....? [7] ㅇㅇ 2022.03.01 78 0 "휴 마음놓고 죽을 수 있겠다" [29] 로하림 2022.03.01 1558 40 넥슨 옛날에 재밌게한 섭종겜 [11] 하야테 2022.03.01 170 0 이 게임 스킨 섹스하게 잘뽑으면서 [9] 나비야아 2022.03.01 145 0 돈이 전부는 아님 ㅇㅇ [2] 도라에몽 2022.03.01 77 0 개발하는거마다 똥볼차서 그런가 여린 2022.03.01 39 -1 생각 해 보니까 모모 존버해도 쓸 데가 많을 거 같지 않다 ㅇㅇ 2022.03.01 61 0 다음 콜라보 기대된다 병투vs오니짱 2022.03.01 22 0 넥슨이 스팀이랑 오래전부터 파트너관계엿읆 [8] 꿀때지 2022.03.01 132 0 ㅅㅂㅋㅋ 튜바좆같은새끼야!!!!!! [10]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90 0 넥슨 어떤 변화가 올라나 캐스파 2022.03.01 45 0 진짜 옛날엔 넥슨이 존나 개쩔긴 했네 [4]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07 0 카린이 1-4 리세계 사왔다 [30] Iovely 2022.03.01 990 33 돈 많다고 무조건 행복한건 아닌가보네 [5] 딘아얄라 2022.03.01 72 0 겜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어릴때 넥슨겜 안해본새기는 없을걸 [2] 람네 2022.03.01 94 0 초전도 템도 있는데 병투vs오니짱 2022.03.01 56 0 건틀렛 중고 뉴비 마스터 올라왔다 [11] 김르체 2022.03.01 103 3 기분이 좀 안좋네 요정버서 2022.03.01 40 0 세상 하나뿐인~~ [1] 망가에용 2022.03.01 48 0 카붕이들은 학창 시절에 무슨 넥슨겜 했었음? [28] swratra 2022.03.01 200 2 돈많아도 우울증을 못이기는구나 [1] 룰루 2022.03.01 81 0 요즘애들은 어렷을때 넥슨겜 않한데.... [5] 꿀때지 2022.03.01 121 0 갑자기 듀랑고 그립네 [8] 나비꽃 2022.03.01 100 0 각등이출격기 진짜 존나 재밌네ㅋㅋㅋ Lacia 2022.03.01 45 0 NC가 3N중에서 제일 악질이지 [3] 엔타로피닉스 2022.03.01 136 0 돈 욕심은 많아도 적어도 게임에 많이 투자한 새끼.. [2] 뭐요왜요 2022.03.01 124 4 살려내 [9] TLCrow 2022.03.01 121 0 낼 점검 끝나고 몬가 또 넣어주려나? [3] 나이트바라기 2022.03.01 98 0 넥슨이 그래도 이거저거 많이 시도하긴 했지 [3] 람네 2022.03.01 103 0 바람의 나라 정액권 구하겠다고 [1] ㅇㅇ (121.137) 2022.03.01 58 0 이것도 재밌게 했었는데 망가에용 2022.03.01 41 0 현시점 나유빈vs미니스트라 [5] ㅇㅇ (112.173) 2022.03.01 114 0 넥슨은 게임에 도박요소를 넣은거고 [7] 각성김철수 2022.03.01 136 0 김택진은 아직도 뉴스에서 꼬박꼬박 "택진이형" 이러더라 [2] 꿀때지 2022.03.01 156 0 하이퍼 유니버스 재밌게 했었는데 [18] 쿵쿵홍 2022.03.01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1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