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는 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세상 하나뿐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7
작성일
댓글
[1]
TLCrow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덜 각수연<<종신계약하면 뷰지대줌?
[1]
36
0
구인/구직
한달차 늒네 컨소좀 내놔
[7]
77
0
진짜 옛날 넥슨 겜들은 추억 겜들이 많네
44
0
카붕이들도 만약에 정말 우울하다면 우리한테 와라
[16]
1197
43
김정주 회장님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63
0
님들 이거 암....?
[7]
77
0
"휴 마음놓고 죽을 수 있겠다"
[29]
1557
40
넥슨 옛날에 재밌게한 섭종겜
[11]
170
0
이 게임 스킨 섹스하게 잘뽑으면서
[9]
145
0
돈이 전부는 아님 ㅇㅇ
[2]
77
0
개발하는거마다 똥볼차서 그런가
39
-1
생각 해 보니까 모모 존버해도 쓸 데가 많을 거 같지 않다
61
0
다음 콜라보 기대된다
21
0
넥슨이 스팀이랑 오래전부터 파트너관계엿읆
[8]
131
0
ㅅㅂㅋㅋ 튜바좆같은새끼야!!!!!!
[10]
89
0
넥슨 어떤 변화가 올라나
45
0
진짜 옛날엔 넥슨이 존나 개쩔긴 했네
[4]
107
0
카린이 1-4 리세계 사왔다
[30]
988
33
돈 많다고 무조건 행복한건 아닌가보네
[5]
72
0
겜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어릴때 넥슨겜 안해본새기는 없을걸
[2]
94
0
초전도 템도 있는데
56
0
건틀렛
중고 뉴비 마스터 올라왔다
[11]
103
3
기분이 좀 안좋네
40
0
세상 하나뿐인~~
[1]
47
0
카붕이들은 학창 시절에 무슨 넥슨겜 했었음?
[28]
199
2
돈많아도 우울증을 못이기는구나
[1]
80
0
요즘애들은 어렷을때 넥슨겜 않한데....
[5]
120
0
갑자기 듀랑고 그립네
[8]
99
0
각등이출격기 진짜 존나 재밌네ㅋㅋㅋ
45
0
NC가 3N중에서 제일 악질이지
[3]
134
0
돈 욕심은 많아도 적어도 게임에 많이 투자한 새끼..
[2]
123
4
살려내
[9]
121
0
낼 점검 끝나고 몬가 또 넣어주려나?
[3]
97
0
넥슨이 그래도 이거저거 많이 시도하긴 했지
[3]
103
0
바람의 나라 정액권 구하겠다고
[1]
57
0
이것도 재밌게 했었는데
41
0
현시점 나유빈vs미니스트라
[5]
114
0
넥슨은 게임에 도박요소를 넣은거고
[7]
135
0
김택진은 아직도 뉴스에서 꼬박꼬박 "택진이형" 이러더라
[2]
156
0
하이퍼 유니버스 재밌게 했었는데
[18]
103
0
빡통수준 ㅋㅋ
[4]
117
8
나도 우울증 도지네
[5]
106
0
그런데 김정주 회장 54세라니 너무 일찍 가버렸음..
[2]
133
0
념글 저거 진짜임?
52
0
넥슨 옛날 세대면 문상으로 돈질럿을때일텐데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