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빡통수준 ㅋㅋ Haeseun 추천 8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7 작성일 2022-03-01 11:10:09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1658 1.5배 사야하는데 월간 주화삼1.5배도 결국 샀다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2-03-01 11:10:37 Haeseun 2022-03-01 11:14:45 KamiNyu 2022-03-01 11:10:57 Haeseun 2022-03-01 11:15: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이 1-4 리세계 사왔다 [30] Iovely 2022.03.01 988 33 돈 많다고 무조건 행복한건 아닌가보네 [5] 딘아얄라 2022.03.01 72 0 겜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어릴때 넥슨겜 안해본새기는 없을걸 [2] 람네 2022.03.01 94 0 초전도 템도 있는데 병투vs오니짱 2022.03.01 56 0 건틀렛 중고 뉴비 마스터 올라왔다 [11] 김르체 2022.03.01 103 3 기분이 좀 안좋네 요정버서 2022.03.01 40 0 세상 하나뿐인~~ [1] 망가에용 2022.03.01 48 0 카붕이들은 학창 시절에 무슨 넥슨겜 했었음? [28] swratra 2022.03.01 199 2 돈많아도 우울증을 못이기는구나 [1] 룰루 2022.03.01 81 0 요즘애들은 어렷을때 넥슨겜 않한데.... [5] 꿀때지 2022.03.01 120 0 갑자기 듀랑고 그립네 [8] 나비꽃 2022.03.01 100 0 각등이출격기 진짜 존나 재밌네ㅋㅋㅋ Lacia 2022.03.01 45 0 NC가 3N중에서 제일 악질이지 [3] 엔타로피닉스 2022.03.01 134 0 돈 욕심은 많아도 적어도 게임에 많이 투자한 새끼.. [2] 뭐요왜요 2022.03.01 124 4 살려내 [9] TLCrow 2022.03.01 121 0 낼 점검 끝나고 몬가 또 넣어주려나? [3] 나이트바라기 2022.03.01 97 0 넥슨이 그래도 이거저거 많이 시도하긴 했지 [3] 람네 2022.03.01 103 0 바람의 나라 정액권 구하겠다고 [1] ㅇㅇ (121.137) 2022.03.01 57 0 이것도 재밌게 했었는데 망가에용 2022.03.01 41 0 현시점 나유빈vs미니스트라 [5] ㅇㅇ (112.173) 2022.03.01 114 0 넥슨은 게임에 도박요소를 넣은거고 [7] 각성김철수 2022.03.01 135 0 김택진은 아직도 뉴스에서 꼬박꼬박 "택진이형" 이러더라 [2] 꿀때지 2022.03.01 156 0 하이퍼 유니버스 재밌게 했었는데 [18] 쿵쿵홍 2022.03.01 103 0 빡통수준 ㅋㅋ [4] Haeseun 2022.03.01 117 8 나도 우울증 도지네 [5] dwsss 2022.03.01 106 0 그런데 김정주 회장 54세라니 너무 일찍 가버렸음.. [2] swratra 2022.03.01 133 0 념글 저거 진짜임? 이유 2022.03.01 52 0 넥슨 옛날 세대면 문상으로 돈질럿을때일텐데 나비꽃 2022.03.01 36 0 갑자기 윌버죽엇단 뉴스 보면 이런느낌일가 [11] 꿀때지 2022.03.01 171 -9 넥슨 좆같은건 좆같은거고 [1] delle 2022.03.01 102 0 그래도 사람들이 이래저래 묘하게 애도하는 분위기인거 보면 [9]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30 0 혹시 이게임 아십니가 wancharm 2022.03.01 51 0 오랜만에 메이플 할까요...? ㅇㅇ 2022.03.01 26 0 3N중에 그나마 멀쩡한게 넥슨아녓나 [1] 여린 2022.03.01 99 -1 재산 순위 2위가 자살하는 미친 나라 후라이드 2022.03.01 93 0 뉴비 첫 렐릭 먹었슴!!!! [2] Departures 2022.03.01 72 0 난 돈슨겜이랑 학창시절을 같이 보냄 [1] 반갑노 2022.03.01 40 0 철스퍼거랑 버스퍼거중에 누가 더 무섭냐 킹헤일로 2022.03.01 49 0 넥슨이 욕먹기는 해도 얘네는 최소한 게임을 만들려고는 했음 [4] 유나사랑해 2022.03.01 118 0 대학원 때려치고 6개월만에 넥슨 창업 ㅋㅋ [4] 람네 2022.03.01 169 0 추억 하나가 스러진 기분임 ㅇㅇ 2022.03.01 36 -1 그시절에 바람 크아 카트 이런거 안햇으면 겜안붆이지 [2] 꿀때지 2022.03.01 66 0 요즘은 3N 아니고 2N으로 바꺼야함 [3] ㅇㅇ 2022.03.01 121 0 우울증 너무 가볍게 보지마라 ㅇㅇ (121.137) 2022.03.01 66 0 섭종한 넥슨겜 중에 MOE 이건 부활했으면 좋겠음 [8] swratra 2022.03.01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1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