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이래저래 묘하게 애도하는 분위기인거 보면 밍기적밍기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3-01 11:09:24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1608 썩 나쁘지 않은 인생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wancharm 2022-03-01 11:10:27 추억이 있어서 그렇지 카트 초창기 크아떄 없던 애들은 그냥 욕박고 침뱉을걸? TJ도 죽으면 4050틀딱들이야 추억팔이 할지라도 2030은 그렇지 않잖아 펼쳐보기▼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1:10:41 그릉가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1 11:11:30 틀딱들도 욕할거같은데 리니지에 매몰된 사람 아니고서야... 펼쳐보기▼ dwsss 2022-03-01 11:10:33 택진이는 뒤지면 축제일건데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1 11:10:44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자신의 죽음을 아무도 추모하지 않는다면 그게 살아느끼는 비참함보다 더 큰 비참함이 아닐까 싶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1:11:33 ㅇㅈ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1:10:48 TJ는 죽었으면 축제였음 펼쳐보기▼ ㅇㅇ (110.15) 2022-03-01 11:11:45 삭제 수정 카트 크아 서든 학창시절에 최고 인기게임들이라 ㅋㅋ 펼쳐보기▼ 하야테 2022-03-01 11:12:33 크아 카트 버파 서든 피파 메플 던파만 해도 학창시절 필수겜이였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들은 학창 시절에 무슨 넥슨겜 했었음? [28] swratra 2022.03.01 199 2 돈많아도 우울증을 못이기는구나 [1] 룰루 2022.03.01 81 0 요즘애들은 어렷을때 넥슨겜 않한데.... [5] 꿀때지 2022.03.01 120 0 갑자기 듀랑고 그립네 [8] 나비꽃 2022.03.01 100 0 각등이출격기 진짜 존나 재밌네ㅋㅋㅋ Lacia 2022.03.01 45 0 NC가 3N중에서 제일 악질이지 [3] 엔타로피닉스 2022.03.01 135 0 돈 욕심은 많아도 적어도 게임에 많이 투자한 새끼.. [2] 뭐요왜요 2022.03.01 124 4 살려내 [9] TLCrow 2022.03.01 121 0 낼 점검 끝나고 몬가 또 넣어주려나? [3] 나이트바라기 2022.03.01 98 0 넥슨이 그래도 이거저거 많이 시도하긴 했지 [3] 람네 2022.03.01 103 0 바람의 나라 정액권 구하겠다고 [1] ㅇㅇ (121.137) 2022.03.01 57 0 이것도 재밌게 했었는데 망가에용 2022.03.01 41 0 현시점 나유빈vs미니스트라 [5] ㅇㅇ (112.173) 2022.03.01 114 0 넥슨은 게임에 도박요소를 넣은거고 [7] 각성김철수 2022.03.01 135 0 김택진은 아직도 뉴스에서 꼬박꼬박 "택진이형" 이러더라 [2] 꿀때지 2022.03.01 156 0 하이퍼 유니버스 재밌게 했었는데 [18] 쿵쿵홍 2022.03.01 103 0 빡통수준 ㅋㅋ [4] Haeseun 2022.03.01 118 8 나도 우울증 도지네 [5] dwsss 2022.03.01 106 0 그런데 김정주 회장 54세라니 너무 일찍 가버렸음.. [2] swratra 2022.03.01 134 0 념글 저거 진짜임? 이유 2022.03.01 52 0 넥슨 옛날 세대면 문상으로 돈질럿을때일텐데 나비꽃 2022.03.01 37 0 갑자기 윌버죽엇단 뉴스 보면 이런느낌일가 [11] 꿀때지 2022.03.01 171 -9 넥슨 좆같은건 좆같은거고 [1] delle 2022.03.01 102 0 그래도 사람들이 이래저래 묘하게 애도하는 분위기인거 보면 [9]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30 0 혹시 이게임 아십니가 wancharm 2022.03.01 51 0 오랜만에 메이플 할까요...? ㅇㅇ 2022.03.01 26 0 3N중에 그나마 멀쩡한게 넥슨아녓나 [1] 여린 2022.03.01 99 -1 재산 순위 2위가 자살하는 미친 나라 후라이드 2022.03.01 93 0 뉴비 첫 렐릭 먹었슴!!!! [2] Departures 2022.03.01 72 0 난 돈슨겜이랑 학창시절을 같이 보냄 [1] 반갑노 2022.03.01 40 0 철스퍼거랑 버스퍼거중에 누가 더 무섭냐 킹헤일로 2022.03.01 49 0 넥슨이 욕먹기는 해도 얘네는 최소한 게임을 만들려고는 했음 [4] 유나사랑해 2022.03.01 118 0 대학원 때려치고 6개월만에 넥슨 창업 ㅋㅋ [4] 람네 2022.03.01 169 0 추억 하나가 스러진 기분임 ㅇㅇ 2022.03.01 36 -1 그시절에 바람 크아 카트 이런거 안햇으면 겜안붆이지 [2] 꿀때지 2022.03.01 66 0 요즘은 3N 아니고 2N으로 바꺼야함 [3] ㅇㅇ 2022.03.01 121 0 우울증 너무 가볍게 보지마라 ㅇㅇ (121.137) 2022.03.01 66 0 섭종한 넥슨겜 중에 MOE 이건 부활했으면 좋겠음 [8] swratra 2022.03.01 121 0 휴일인데 암거도 못하고 잠만 계속 잣네.... [4] 꿀때지 2022.03.01 98 1 섭종한 넥슨겜중에 다시 하고싶은거 [3] 망가에용 2022.03.01 83 0 넥슨은 약간 애증의 존재지 [1] 밍기적밍기적 2022.03.01 85 0 넥슨을 돈슨이라고 욕해도 넥슨겜 안 한 사람은 없을 거임 [2] swratra 2022.03.01 83 0 일반전 최종전 참가 선수를 찾습니다 [2] Cacao 2022.03.01 70 2 그래서 바니걸 호라이즌은 안전한거임? [2] Taiwan_miHoYo 2022.03.01 135 0 배트맨 볼려는데 상영 시간 3시간 어질어질하네 [2] Edge 2022.03.0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1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