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휴일인데 암거도 못하고 잠만 계속 잣네....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2022-03-01 11:06:23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1397 아기에델의 기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ㅖㅏ 2022-03-01 11:06:44 재는 가슴이라도 크지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1 11:07:11 카붕이도 큼 펼쳐보기▼ ㅖㅏ 2022-03-01 11:07:45 ㅇㅇ 2022-03-01 11:07:02 그게남는거읾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이퍼 유니버스 재밌게 했었는데 [18] 쿵쿵홍 2022.03.01 103 0 빡통수준 ㅋㅋ [4] Haeseun 2022.03.01 117 8 나도 우울증 도지네 [5] dwsss 2022.03.01 106 0 그런데 김정주 회장 54세라니 너무 일찍 가버렸음.. [2] swratra 2022.03.01 133 0 념글 저거 진짜임? 이유 2022.03.01 52 0 넥슨 옛날 세대면 문상으로 돈질럿을때일텐데 나비꽃 2022.03.01 36 0 갑자기 윌버죽엇단 뉴스 보면 이런느낌일가 [11] 꿀때지 2022.03.01 171 -9 넥슨 좆같은건 좆같은거고 [1] delle 2022.03.01 102 0 그래도 사람들이 이래저래 묘하게 애도하는 분위기인거 보면 [9] 밍기적밍기적 2022.03.01 130 0 혹시 이게임 아십니가 wancharm 2022.03.01 51 0 오랜만에 메이플 할까요...? ㅇㅇ 2022.03.01 26 0 3N중에 그나마 멀쩡한게 넥슨아녓나 [1] 여린 2022.03.01 99 -1 재산 순위 2위가 자살하는 미친 나라 후라이드 2022.03.01 93 0 뉴비 첫 렐릭 먹었슴!!!! [2] Departures 2022.03.01 72 0 난 돈슨겜이랑 학창시절을 같이 보냄 [1] 반갑노 2022.03.01 39 0 철스퍼거랑 버스퍼거중에 누가 더 무섭냐 킹헤일로 2022.03.01 49 0 넥슨이 욕먹기는 해도 얘네는 최소한 게임을 만들려고는 했음 [4] 유나사랑해 2022.03.01 117 0 대학원 때려치고 6개월만에 넥슨 창업 ㅋㅋ [4] 람네 2022.03.01 169 0 추억 하나가 스러진 기분임 ㅇㅇ 2022.03.01 36 -1 그시절에 바람 크아 카트 이런거 안햇으면 겜안붆이지 [2] 꿀때지 2022.03.01 65 0 요즘은 3N 아니고 2N으로 바꺼야함 [3] ㅇㅇ 2022.03.01 121 0 우울증 너무 가볍게 보지마라 ㅇㅇ (121.137) 2022.03.01 66 0 섭종한 넥슨겜 중에 MOE 이건 부활했으면 좋겠음 [8] swratra 2022.03.01 120 0 휴일인데 암거도 못하고 잠만 계속 잣네.... [4] 꿀때지 2022.03.01 97 1 섭종한 넥슨겜중에 다시 하고싶은거 [3] 망가에용 2022.03.01 83 0 넥슨은 약간 애증의 존재지 [1] 밍기적밍기적 2022.03.01 84 0 넥슨을 돈슨이라고 욕해도 넥슨겜 안 한 사람은 없을 거임 [2] swratra 2022.03.01 83 0 일반전 최종전 참가 선수를 찾습니다 [2] Cacao 2022.03.01 70 2 그래서 바니걸 호라이즌은 안전한거임? [2] Taiwan_miHoYo 2022.03.01 135 0 배트맨 볼려는데 상영 시간 3시간 어질어질하네 [2] Edge 2022.03.01 90 0 김정주 스펙.jpg [2] 꿀때지 2022.03.01 232 7 그래도 마음은 조금 그렇네 도라에몽 2022.03.01 43 1 뭐야 시발 나 집에 혼자있는데 화장실에서 샴푸가 왜 떨어져 [5] 병투vs오니짱 2022.03.01 79 0 넥슨이 이것저것 많이 시도했지 [1] 망가에용 2022.03.01 54 0 옛날에 돈슨겜들 해서 그런가 [6] 유나펀치 2022.03.01 161 0 실시간 푸틴 ㅈ됐다 [8] 하야테 2022.03.01 217 0 별세한 날이 삼일절 맞나 [6] 후려 2022.03.01 112 0 아 그렇다고 넥슨이 막바뀌진않을거임 뭐요왜요 2022.03.01 59 0 공불 밀리아 불렛 파츠 머머 섞는게 종결임 ㅇㅇㅇ 2022.03.01 68 0 아 이런 기사 보면 갑자기 덩달아서 우울해짐 [1] ㅇㅇ 2022.03.01 62 0 ✋질문 다이브 풀오토덱 질문좀 [7] 캐스파 2022.03.01 142 0 ㅠㅠ 대한민국 게임계의 별 하나가... 카붐 2022.03.01 92 -1 넥슨에서 일하시는 분은 제법 당황스러울거임.. [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1 135 0 솔직히 유미나 성실하고 착함 [5] 씨에스 2022.03.01 123 0 아무리 돈슨돈슨 해도 리즈시절 넥슨은 ㅇㅈ이지 [2] ㅐㄴ 2022.03.0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1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