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지부 열리는거 75맞음? 6지부는 쿼츠로 열까? 디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5 작성일 2022-03-02 00:16: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440268 내일이면 60찍고 5지부 열텐데 75까지 시간 존나 오래걸림?12000쿼츠인데 생각보다 지출이 크네 과금은 월에 10정도는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늒네 2022-03-02 00:17:03 그 정도면 열어도 될듯 75렙 찍는데 두달 정도 걸릴걸 펼쳐보기▼ 늒네 2022-03-02 00:17:09 더 걸리나? 펼쳐보기▼ 디브 2022-03-02 00:17:58 두달이면 열어야겟다 지부렙 올리는것도 생각보다 오래걸리던데 펼쳐보기▼ 홍삼 2022-03-02 00:17:18 매일 지부돌리는 대깨카라면 쿼츠로 열만함 펼쳐보기▼ 디브 2022-03-02 00:17:38 8시간짜리로 계속 돌리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00:17:24 ㅇ 과금좀 한다하면 그게 죠음 펼쳐보기▼ 디브 2022-03-02 00:18:10 ㅇㅋ 스비에 쿼츠손해주러간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3-02 00:19: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쿼츠이득주는거잖앜ㅋㅋㅋㅋ 펼쳐보기▼ emotion 2022-03-02 00:23: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익 이속 극한까지 땅기면 어케되냐 [1] 별로형960 2022.03.02 85 0 . [1] 여린 2022.03.02 98 0 유나는 이제 pvp픽임 [6] ㄹㄹ 2022.03.02 201 0 여기 레이드 단톡방 없음? [1] moonudoll 2022.03.02 91 0 공불이 뭐노? [13] 달달룽 2022.03.02 668 0 오늘 점검후에 머함 [3] 무골 2022.03.02 117 0 이거 머임.... [6] Haeseun 2022.03.02 156 3 미니랑 공익 스충감 중첩적용됨? [6] Cowshoesfrozen 2022.03.02 118 0 안녕하세요 처녀에요 [3] 사라진다 2022.03.02 113 0 점검 하니까 한남충챈 됐네 [1] 극한의가능충 2022.03.02 70 0 이껨 템파밍 종결이 사실상 전당인듯 [6] 머가리깨짐 2022.03.02 189 0 믾이스트라 성능 평가 변화 [5] 꿀때지 2022.03.02 231 0 아침부터 동거인 양성떠서 검사받으러옴 [17] 부식되는세계 2022.03.02 164 0 공익 장점 [1] 레드라이더 2022.03.02 70 0 황금탄도 황금인데 갈아서 셋바만들게해줘~~ 시니즈 2022.03.02 40 0 오늘의 계획 [2] ㅇㅇ 2022.03.02 54 0 킹은 감동이없어 [1] ㅇㅇ 2022.03.02 51 0 공익단점은 그거지 [6] 여린 2022.03.02 197 -1 님들 그게 중요한게 아님 레이브 2022.03.02 54 0 절호의 셔터찬스! [4] 청안아이 2022.03.02 115 0 1시간이면 오래했다 ㅇㅇ 2022.03.02 59 0 6지부 열리는거 75맞음? 6지부는 쿼츠로 열까? [9] 디브 2022.03.02 145 0 나는 각디펜 공익/제이크 밖에 없어서 무조건 공익 씀 아내 2022.03.02 60 0 오 평점 3.9까지 올라왔네 [5] 반갑노 2022.03.02 172 -1 미니스트라 굳이 없어도됨 [6] 꿀때지 2022.03.02 188 0 이번 스캐빈저다이브 노루함 [2] 촤드 2022.03.02 81 0 그래서 각유빈 각유나 [5] RAC 2022.03.02 140 0 트럭 사각지대라는데 ㄹㅇ 오싹오싹핢,,,, [3] 꿀때지 2022.03.02 167 0 "따먹어 보든가" [4] 미야 2022.03.02 148 0 다이브에서 각제이크 써봤는데 졷나좋긴하더라ㅋㅋ [6] 시니즈 2022.03.02 157 0 난 pve힐데보다 공익을 더많이쓰는데 [2] 여린 2022.03.02 163 -1 겜- 안해!!! [12] 촤드 2022.03.02 91 0 "나는 창녀가 아니다" [9] 늒네 2022.03.02 238 8 점검도 하는구나 [5] 피르안 2022.03.02 74 0 나보쓰는 ㄹㅇ 대사잘만듬 [12] 여린 2022.03.02 206 0 글 수정하다가 갑자기 올라갔네 [6] 늒네 2022.03.02 84 0 카사 섭종햌했노 [1] ㅇㅇ 2022.03.02 73 0 리세계 중복스알 다 초월시켰는데 타격큼? [12] Iovely 2022.03.02 130 0 문열어 나 건포쌓였어 [2] Ykr 2022.03.02 95 0 니콜 후라이즌 이랑 시너지 캐릭 아니냐? [4] ㅇㅇ 2022.03.02 134 0 공익 pve 쓰이는데 없음 [10] ㅇㅇ (116.43) 2022.03.02 225 0 매카노 하러감 [3] 에시온 2022.03.02 61 0 나에게있는 700뽑.. [8] 매맞는아내 2022.03.02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0: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