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헤메골 라인은 무지성셋바만 되면 템구하는건 문제가 아니고

렐릭 라인은 그들만의 리그고

그 사이에 낀게 전당인데 수급이 너무 한정적이라 시간박치기 말고는 답이없음...

셋바쓰기엔 허메골에만 박아도 부족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