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또 받으러왓따,, 피드밲,,,, 므으 추천 58 비추천 0 댓글 85 조회수 1934 작성일 2022-03-02 01:00:28 https://arca.live/b/counterside/45441566 각성캐릭은 생각보다 장비도 알아야될게많고, 사용처도 적다보니까 글이 되게 많아졌네일단은 청문회보고서 장단점이나 그런걸 좀 써봤는데, 몬가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면 감사하겠읍니다 땡큐 추천! 5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5] 꿀때지 2022-03-02 01:00:58 육성하면 안된다기보다는 파밍이되던가 뽑기가 아니라 패키지로 살수잇던가 그런식이라 좀 복잡핢,,,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1:29 근데 얻어도 어찌됏든 pve관련해선 키우면 안되는 애들인건 맞는거같아서 그렇게 썻습니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1:56 pve에서 이지수 쓰는 공략도 종종잇읆 격전에서 비숍잡는 공속깎덱에서 코어로 쓰기도핢 펼쳐보기▼ 몰리 2022-03-02 01:37:13 뉴비가 이지수를 활용할 정도면 적어도 이 가이드가 필요한 상태가 아님 자기가 알아서 선택하겠지 이지수가 필수인 컨텐츠가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38:04 그러니 그런 심화단계 얘기는 알아서 해야하는거고 아예 키우지마라 하고 못박으면 진짜 쓰레긴줄알거아냐 펼쳐보기▼ 몰리 2022-03-02 01:43:11 *수정됨 솔직히 난 각지수 쓰레기라고 생각하는데 많이 불편하면 이볼브원이랑 묶어서 고융합과 종결템이 필요해서 육성 우선순위 낮다고 적어달라고 피드백하면 될 듯 ㅇㅇ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38:44 애초에 리세계에 이볼브원 이지수 들어가잇지도않ㅇ름 이볼브원은 몰라도 이지수에 기채박는 미친 리세업자는 거의없을테니 펼쳐보기▼ ㅇㅇ (211.110) 2022-03-02 01:01:06 삭제 수정 킹볼브원 혐오 멈춰! 근데 고퀄이네ㄷㄷ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1:38 pve는 못쓰니까... 펼쳐보기▼ ㅇㅇ (211.110) 2022-03-02 01:01:52 삭제 수정 깡통니뮤ㅠ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2:19 쓰려면쓸순잇읆 이볼브원으로 격전미는사람도잇고 그럼 쓰기 어렵고 굳이 얘말고 딴애를 쓰면되니까 그런거지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3:24 근데 뉴비기준이라 스파이지수나 깡통이나 둘다 키운다고 막 겜이 쉬워지는 그런 애들은 아니다보니까 안된다 쪽에 뒀읍니다.. 막 세분화해서 작성하기엔 진짜 뭔가 내용을 너무 많이 잡아먹게되서.. 최대한 심플하게 해보려고 노력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해주어..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4:20 뉴비기준이면 뭘넣어도 깨지는거라 그냥 딱 미니 각시윤 이런거만 써놓고 키우지마라 이런건 오히려 헷갈리기만할듯 이볼브원 잇는 리세계가 흔한거도 아니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4:31 또 리세계에 이지수가 들어잇을가능성도 상당히 낮음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4:55 그럼 키우면안되는애들을 빼고 육성사원에 미니 각시윤 각우 딱 세개 넣으면 괜찮을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5:30 그게좋을거같읆,,, 리세계로 두세개 들고간다 하면 그셋이 무난하게 여기저기 쓺,,, 각우단점은 메카템써서 대적자 못쓰는거지많...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7:02 근데 단점을 커버할만큼 그냥 캐릭이 강력한거같음... 템이 없어도 30퍼 퍼뎀이 존나 말도안대서....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7:50 하지만 먼저말슴하셧듯 뉴비기준인데 뉴비입장에서 메카템 제대로된거 맞추는건 한참후얘기읾 그나마 그럴사한거 끼게될게 정상적으로 진행햇으면 전당에서 메카템 찌꺼기로 남으면 그때사 끼게됢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8:19 또 상술햇듯 리세계에 들어잇는 대적자 장비도 못쓰기때문에 그런점은 감안해야하고 그거 감안해도 자체고성능임으로 추천하는것이지많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0:52 그래서 약간 각우는 부가설명으로 템이 없어도 존나 쌔니까 각우템보단 미니나 시윤이같은 애들 템을 먼저 맞춰주는게 좋다고 쓸 예정...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14:40 장점 : 카운터가 아니라 메카핵 먹음, 장비없어도 딜이쎔 / 단점 : 메카라서 카운터템 돌려쓰기 힘듬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5:17 님얼굴비매너 2022-03-02 01:01:19 ㅇㅇ 2022-03-02 01:01:25 CQL 2022-03-02 01:01:30 마싯는감자칩 2022-03-02 01:01:42 Haeseun 2022-03-02 01:02:36 ㅇㅇ 2022-03-02 01:03:22 emotion 2022-03-02 01:03:23 이지수도.. 쓴다고..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4:07 CC.. 걸었다고... 펼쳐보기▼ emotion 2022-03-02 01:04:49 미니 유나 에이미 요 셋중 하나 아무거나 집어도 좋음 다 해봤는데 그게 그거더라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07:28 일단 비추천사원을 빼고 추천사원에 각우와 각시윤을 추가할 예정임미다... 펼쳐보기▼ emotion 2022-03-02 01:10:36 유나 에이미도 추가해라! 추가하라!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1:31 유나는 결국 컨텐츠를 진행할수록 덱에서 빠지게되고 에이미는 제가 진자 성능을 잘 몰라서 안넣엇슴미다 미안해요... 펼쳐보기▼ emotion 2022-03-02 01:53:53 역시난 2022-03-02 01:03:33 뉴비들은 특수효과같은거 잘 모르니까 특수효과 하나 통쨰로 정리한 표 있어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01:05:54 뉴비들읂 그런거넣으면않볾,,,, 헷갈려서,,,,, 펼쳐보기▼ 역시난 2022-03-02 01:08:04 Irosis 2022-03-02 01:09:07 주시윤 장점 "간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2-03-02 01:10:55 므으 2022-03-02 01:12:35 아니 이런개 잇엇다니,,, 너무좋아,, 장비도 그냥 이걸로 바꿀까 따는데 좀 시간은 걸리겟지만 펼쳐보기▼ OmO 2022-03-02 01:12:49 각성 유닛이면 용도를 도표로 만들어서 pve 건틀렛 격전 이런식으로 하던가 해도 괜찮을 듯 물론 지금것도 충분히 보기 좋아 !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4:04 약간 기염뽀짞한 가이드를 만들고싶어서 스따일은 지금 이대로 갈 예정임미다,, 펼쳐보기▼ 링 2022-03-02 01:12:49 추천장비 그림만 보면 먼지 잘 모르겠음 한글로도 써줄수 있나여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4:17 장비밑에 조그맣게 써놓겟읍니다 조언 고마워오 펼쳐보기▼ 링 2022-03-02 01:14:29 감사함미다 펼쳐보기▼ 링 2022-03-02 01:15:00 그리고 기존공략엔 유나있던데 여기선 빠진 이유 있을까여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6:43 그 사실 기본공략이 머 말씀하시는진 잘 모르갯어요.. 가이드만드는게 이번이 두번째라.. 유나는 컨텐츠를 진행할수록 덱에서 빠지게되다보니까 최종컨텐츠까지 가서도 일잘하는 미니 각우 각시윤을 넣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바꿀 예정이엿슴니다.. 펼쳐보기▼ 링 2022-03-02 01:32:24 아하 그렇구나.. 감사함미다 펼쳐보기▼ 늒네 2022-03-02 01:12:54 ㅇㅇ 2022-03-02 01:15:48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2 01:16:55 카사가 유닛 서열 정리하기 힘든 케이스인데 힘내라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01:17:17 육성하면 안되는 사원이라고 하면 무조건 안된다는 느낌이 있어서 비추천 사원으로 바꾸는게 어떰?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17:48 두 캐릭 모두 리세계엔 거의 없는 친구들이라 그냥 아예 지워버리고 추천 유닛만 두개 더 추가할 예정이애오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01:17:55 쇠고기육포캔 2022-03-02 01:18:44 1.미나링 지아링 밑에 글 삭제하고 뉴비를 위한~ 제목 힘줘서 그자리 넣기 2.육성하면 안되는 사원 삭제 후 최우선 육성사원 에 미니스트라 명함사진+장단점 적은거 합치기 쫌더 보기편할꺼같음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22:27 일단 고럼 다른버전으로 글을 삭제해보고, 추천사원부분은 스파이깡통을 날려버리고 각우와 각시윤을 육성추천에 추가하는 식으로 바꺼보겟습니다 펼쳐보기▼ 촤드 2022-03-02 01:18:56 나그거없는데 2022-03-02 01:20:21 좋은데 펼쳐보기▼ 칫칫 2022-03-02 01:22:03 쥬지윤은 체방줘도 못버텨서 요샌 공속으로 테러하는 추세인듯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23:58 템 덱 완성도가 낮은 브실골구간에선 체방을 줘도 갠찬지..않을까요...? 거기서도 못버틸라나.. 쥬지윤이 업서가지고 몰갯음... 펼쳐보기▼ 칫칫 2022-03-02 01:25:21 거기선 상황따라일듯.. 근데 아래구간도 이제 다 케오린 들고와서 어지간하면 못버티긴해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26:00 그럼 그 부분을 좀 수정해볼게요 펼쳐보기▼ 칫칫 2022-03-02 01:31:27 아근데 뉴비기준이라 그대로가 더 좋을거같기도하고.. 건에선 케오린에게 노출되면 바로 죽을수있다 정도만..?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32:05 그럼 케오린 내용추가하겠읍니다 고마워오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2-03-02 01:23:53 페소라붕카린이 2022-03-02 01:25:24 미니스트라 2022-03-02 01:28:04 냥깨비 2022-03-02 01:28:41 각유나 후반 갈수록 안쓰이진 않아 전당5에서도 쓴다고! 다이브50층에선 못 쓸 뿐이지 여전히 pve치트캐임 pve용으로는 공중 못치는 각시윤보다 낫다고 생각함 대공모작도 밀 수 있고 그래도 각시윤이랑 각유나랑 뭔가 입지 경쟁하는 구도인건 맞는듯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29:42 입지경쟁이라면 유튜브조회수 44만에 빛나는 각시윤을 넣도록 하겟ㄷ읍니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2 01:30:17 나는 뉴비들한테 각유나 높게 보는게, 모의작전 뚫을때 얘만한게 없음 대공 다되는 딜탱이 흔한게 아니라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30:57 근데 또 각유나가 막 그렇게 1순위는 아닌거같다는 의견도 많아서 쫌 어렵내요,,, 억덕하지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2 01:33:25 *수정됨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완전 생뉴비한텐 각시윤보다 유나가 좋다고 생각함. 일단 전당 하이패스인것도 크고, 메인 5~6까지는 유나 원맨 캐리도 되는데다가, 뉴비한테는 모의작전이 진짜 중요함. 대공 5단이랑 방어5단 빨리 뚫어야 육성에 숨통좀 트이기도 하고. 리세계들이 적성핵은 좀 들고 있을 텐데 책/연협서가 진짜 ㅈㄴ 없음.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34:13 그럼 추천사원에 미니, 각시윤, 각우, 각유나 4개 올리는건 어떨까욘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2 01:34:52 각우는 템이 메카템이라 머적자를 못받아서 애매하지 않나?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35:43 제 경험상 각우는 템이 없어도 미친년이엿어서... 그냥 셋옵없는 잡옵메이즈3개껴놧는데 110 극메스충미니보다 104각우가 딜을 훨씬 잘햇던거 생각하면 얘는 뉴비땐 템이 있건없건 별 상관 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2 01:36:46 *수정됨 근데 각우는 문제인게 공중캐라 pve 지상몹한테 백도어 당하면 끝장이라 얘 하나만 키웠다가 전열 부족해서 함선이 터짐 펼쳐보기▼ 므으 2022-03-02 01:37:32 그래서 각우는 시윤이처럼 약간 밑에 부가설명같은걸 넣을 예정임니다. 지상몹백도어도 넣으면 좋겠네요 고맙읍니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2 01:38:01 성능캐 라인 키우면서 보조하면 각우 좋긴해 얘 딜이 미친년이라서 펼쳐보기▼ 해리어 2022-03-02 02:07:25 스킵 나오기 전이야 그런데 스킵 나온 상황이라 걍 딜쎈 쓰알 대공가능한애 키우면 모의작전 뚫는건 어렵지도 않아서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01:30:22 귀엽게 잘만드네 펼쳐보기▼ 몰리 2022-03-02 01:44:26 미니스트라 각시윤이면 적절하지 ㅇㅇ 펼쳐보기▼ 소닉 2022-03-02 02:24:06 왤케커여움 펼쳐보기▼ 행복회로빌런 2022-03-02 02:44:5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45398 펼쳐보기▼ 여린 2022-03-02 02:48:42 미니 추천장비 도전자무기도 잇으면 ㄱㅊ지안를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할 때 빨리 로아숙제해야지 [1] 디브 2022.03.02 64 0 장비별로 뭔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음 [47] 링 2022.03.02 242 0 2주년 선택권 사라지는거 언제냐? [2] 시그마쨩발육측정 2022.03.02 116 0 고분자 vs 스톱시각도기 ㅇㅇ 2022.03.02 36 0 서양ㅇㄷ 볼때마다 자괴감드네 [6] ㅇㅇ 2022.03.02 228 -1 카붕이들이 모모 못 뽑는 이유 [4] ㅇㅇ 2022.03.02 133 0 난 조기오픈 기대 안 함 [1] 엔타로피닉스 2022.03.02 72 0 스포 언팩) 니콜 이거 완전 폐급사수네 [11] temprun 2022.03.02 622 0 굴비의 감이 왔다! 꼬리를문뱀 2022.03.02 56 0 근데 허메골골 말고 다른 탱커템은 없나 [4] 엔타로피닉스 2022.03.02 135 0 ✋질문 융합핵은 어디서 모아? [11] 전차남 2022.03.02 275 0 ✋질문 점검 끝나면 이터 양하림 소대 전장 챌린지에 쓰면 됨? [5] 번 2022.03.02 152 0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수산물 수입타격.. [5] ㅇㅇ (211.110) 2022.03.02 217 0 호라이즌 폰 배경화면 만든사람은 보아라 [15] 마에스트로 2022.03.02 266 8 깡우 쉴드는 터지는대 쉴드 역류 데미지는 안받는거지? [2] 사라진다 2022.03.02 131 0 니콜 총 존나 싼다..... [1] ㅇㅇ 2022.03.02 127 0 신지아 찌찌 말랑말랑 [2] ㅇㅇdb 2022.03.02 199 2 니콜 마타가 쓰면 졸라 세겟다 이거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97 0 조기오픈 제일 빨리 했을때가 몇시였음? [2] 서묘 2022.03.02 82 0 마망 우유한잔 [2] 매맞는아내 2022.03.02 94 -1 굴비오픈 ㅇㄷ? [2] 불타는쓰레기 2022.03.02 82 0 모모 존나 꼴린다 씨불년 [5] 병투vs오니짱 2022.03.02 217 0 시발 존나 놀라서 뒤질뻔 했음 [8] 마싯는감자칩 2022.03.02 156 0 또 받으러왓따,, 피드밲,,,, [85] 므으 2022.03.02 1934 58 mmm 결국 재무장때 접음? [4] ㅇㅇ (211.110) 2022.03.02 276 0 빛이여!!!!!!!!!!!!!!!!!!!!!!! [3] 꿀때지 2022.03.02 137 0 블루노트는 오늘 아니지? 냥깨비 2022.03.02 50 0 니콜이랑 같이 살고싶다 [1] ㅇㅇ 2022.03.02 178 0 니콜 몇 살일까 아내 2022.03.02 41 0 니콜 오렌지주스vs세냐 레모네이드 [2] 로하림 2022.03.02 69 0 얼리버드 기상!!! [2] 베버 2022.03.02 82 0 각성뽑기권 어디서 얻음? [5] 왕구양이 2022.03.02 206 -2 "니콜, 모유 칵테일 한 잔" [5] 미야 2022.03.02 165 2 이거 어디서 꺼내는거임 [4] Cowshoesfrozen 2022.03.02 133 0 외 아직 않염? ㅇㅇ (211.110) 2022.03.02 48 0 찢 드립 봐도봐도 웃기노 ㅋㅋㅋ 촤드 2022.03.02 100 0 올레포빅 액정보호 필름도 저반사인가? [2] 극한의가능충 2022.03.02 60 0 바이올린쓰는년 이름 까먹었네 [8] 병투vs오니짱 2022.03.02 106 0 와 니콜 기대보다 모션 개귀엽네 [3] 보르챠 2022.03.02 132 0 ㄹㅇ... 이거보고 안설레면 GAy다...... [10] 꿀때지 2022.03.02 338 0 야한거 안대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2 177 1 둘다 들어본 목소리였는데 [6] 님얼굴비매너 2022.03.02 184 7 니콜 빈유 g컵 될때까지 입으로 부황떠주고 싶노 [9] 카린웡 2022.03.02 271 4 니콜 모션 싼다 [2] 촤드 2022.03.02 121 0 이년 머하는 짓읾....? 꿀때지 2022.03.02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