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적자가 짱짱맨이고 단테는 구리다는데 뉴비입장선 그게그거같음

대적자는 5t고 단테는 6t인데도 대적자가 좋은게 맞나?

일단 대적자 무기 하나 강화하는데 강화에 템도 존나 많이 먹고 이게 맞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