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면 대적자가 머가 좋다는건지 이해안가는게 맞음ㅋㅋ 건전한닉네임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9 작성일 2022-03-02 01:23:01 https://arca.live/b/counterside/45442323 스충이 머그리 중요해? 하다가머리아픈 설명 듣는거보다 튜닝 정밀화 다끝내고 스충68퍼 처음써볼때의 컬쳐쇼크를 직접 느껴보는게 직빵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꿀때지 2022-03-02 01:27:30 뉴비땐 장비4개 못끼니깐 셋옵 별관심도없고 ㅋㅋ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02 01:27:37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릭보다 템이 중요하단거 첨엔 납득이 안되긴함 [5] 늒네 2022.03.02 116 0 대적자 쓸 컨텐츠가 사라지니까 막상 안쓰게댐...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200 0 갠적으로 뉴비한테는 각시윤보단 유나가 낫다고 생각하는데 [1] 청안아이 2022.03.02 137 0 뭐야 왜 점검이야 [2] 우르무 2022.03.02 83 0 간나쓰선 재무장 기원 ㅇㅇ (211.110) 2022.03.02 97 0 언팩) 미리 보는 그리모레 바 가구 세트 [18] ㅇㅇ 2022.03.02 1814 29 뉴비 이볼브원 비추가 당연한 이유 [2] 링 2022.03.02 83 0 영상머신으론 lcd가 좋네 극한의가능충 2022.03.02 29 0 난 걍 대적자 좋은거 바로 알 수 있었음 엔타로피닉스 2022.03.02 53 0 대적자 vs 소흑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다 2022.03.02 49 0 ㄹㅇ... 대적자 떡밥되면 가불기 씨게걸리노..... [10] 꿀때지 2022.03.02 195 2 잠을 못자서 힘들다 꼬리를문뱀 2022.03.02 37 0 뉴비 현타옴 [3] LiFi 2022.03.02 115 0 이번 재르카 메타가 맘에 드는점 [1] ㅇㅇ 2022.03.02 119 1 함선주변에 침식걸어서 함선밑에있는애들 초당 5%피해주는 캐릭나와야 [1] Cowshoesfrozen 2022.03.02 54 0 탱템이 체감 제일 잘 되는 거 같음 [1] 아내 2022.03.02 103 0 ㄹㅇ 늅비땐 대적자 왜 좋다는지 멀루지.... [12] 꿀때지 2022.03.02 231 1 너희 ㅈㅈ 돌처럼 딱딱함? [3] 무골 2022.03.02 115 0 구글플레이 업뎃은되는데 어쩌냐 4nk 2022.03.02 53 0 신규타워 언제 나오냐 숨참다 숨넘어가겠다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16 0 카붕이들 갤럭시 아이폰중 머 쓰냐 [11] 극한의가능충 2022.03.02 157 0 오늘 패치 끝나면 젤 궁금한거 [6] 늒네 2022.03.02 160 0 타워하고 시즈는 ㄹㅇ 설계부터가 글러먹은 wwww [1] Cowshoesfrozen 2022.03.02 109 0 뉴비면 대적자가 머가 좋다는건지 이해안가는게 맞음ㅋㅋ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2 179 0 오픈하면 벌어질 일 [4] 엔타로피닉스 2022.03.02 91 0 나 왜 타워 시즈 서로 뎀증 있는거 이제 알았지 [9] 서묘 2022.03.02 159 0 트레이닝복 입은 제이나 보고 싶다 Vergil 2022.03.02 93 0 아이폰은 항상 언팩 못봐 [18] 던붕이 2022.03.02 289 2 니콜 넉백 팡팡 날리는거임? [1] ㅇㅇ 2022.03.02 102 0 갑자기 한소림 전장 파밍 마려운뎃??????? [3] 꿀때지 2022.03.02 149 0 점검할 때 빨리 로아숙제해야지 [1] 디브 2022.03.02 64 0 장비별로 뭔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음 [47] 링 2022.03.02 242 0 2주년 선택권 사라지는거 언제냐? [2] 시그마쨩발육측정 2022.03.02 116 0 고분자 vs 스톱시각도기 ㅇㅇ 2022.03.02 36 0 서양ㅇㄷ 볼때마다 자괴감드네 [6] ㅇㅇ 2022.03.02 229 -1 카붕이들이 모모 못 뽑는 이유 [4] ㅇㅇ 2022.03.02 133 0 난 조기오픈 기대 안 함 [1] 엔타로피닉스 2022.03.02 72 0 스포 언팩) 니콜 이거 완전 폐급사수네 [11] temprun 2022.03.02 622 0 굴비의 감이 왔다! 꼬리를문뱀 2022.03.02 56 0 근데 허메골골 말고 다른 탱커템은 없나 [4] 엔타로피닉스 2022.03.02 135 0 ✋질문 융합핵은 어디서 모아? [11] 전차남 2022.03.02 275 0 ✋질문 점검 끝나면 이터 양하림 소대 전장 챌린지에 쓰면 됨? [5] 번 2022.03.02 152 0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수산물 수입타격.. [5] ㅇㅇ (211.110) 2022.03.02 218 0 호라이즌 폰 배경화면 만든사람은 보아라 [15] 마에스트로 2022.03.02 266 8 깡우 쉴드는 터지는대 쉴드 역류 데미지는 안받는거지? [2] 사라진다 2022.03.02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0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