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템 무기만 종결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1 작성일 2022-03-02 07:07:26 https://arca.live/b/counterside/45458432 다른부위는 종결아니고 탱커용 무기만 허밍버드보다 돟은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페로로귀여워 2022-03-02 07:08:14 다른건 비등비등한데 허밍은 레이드랑 차이가 좀 많이 남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07:08:34 그럼 금형으로 무기만 뽑는게 나은가? 펼쳐보기▼ 페로로귀여워 2022-03-02 07:08:54 일단은 무기만 뽑는게 제일낫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50인히비터 준내세네 무친ㅋㅋㅋ [7] ㅇㅇ 2022.03.02 155 0 구인/구직 컨소 뉴에이지에서 1명 구인함(완) [8] 뿌띠젤리 2022.03.02 251 1 소각빔? [1] 역시난 2022.03.02 55 0 일하는데 누가 밖에서 엄청 싸우네 [11]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147 0 ㄹㅇ 셋바융핵 복사버그잇는데 님들 왜캐 잔잔함 [13] Cowshoesfrozen 2022.03.02 231 0 ✋질문 아몰랑 뽑기 하면댐? [5] 흙D 2022.03.02 134 1 보스 인식 사거리가 왜 이렇게 김? [4] Badfinger 2022.03.02 115 0 인히비터 소각 패턴 그거 아니냐 [4] 징기스칸 2022.03.02 132 0 카사 팅겼는데 추가 이벤트 다시 못봄? [6] ㅇㅇ 2022.03.02 110 0 챈럼들이 재우라걱정할때하는말은?? 미카스타 2022.03.02 46 -2 속보) 요산수치 9.0 갱신 [11] Fractal 2022.03.02 153 3 짱섭애들 각수연 엄청 좋아하네ㄷㄷ [8] 님얼굴비매너 2022.03.02 201 0 재르카도 2호기 만들어야되나?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60 0 좆될거같은 예감이 들어서 다시 다 부쉈음 [4] 소닉 2022.03.02 142 2 니콜 평가랑 템 좀 알려줘 미야 2022.03.02 92 0 모모가 지금옵은 구리고 옵이 이거였으면 가위바위보 맞지않나 [1] rhyme 2022.03.02 87 1 아니 진짜 모모 왤케 귀여움 [12] 렘딘 2022.03.02 141 0 티켓 복사 버그 아니니까 어서 복사 해라 [2] ㅇㅇ 2022.03.02 177 -2 2주년 유입 근황...jpg [38] 꿀때지 2022.03.02 2041 45 이번 레이드 장비 쓸만한거 잘 뜸? [1] 해리어 2022.03.02 86 0 ✋질문 응애 렐릭 못도는데 [2] zepirdel 2022.03.02 77 0 근데 모모뽑는거보다 광피감 김하나 쓰는게 나을려나 [1] rhyme 2022.03.02 165 0 레이드템 무기만 종결임? [3] ㅇㅇ 2022.03.02 151 0 이거 왜 없어짐? [2] Maree 2022.03.02 133 0 야간당직 시러엇 [2] 여린 2022.03.02 87 0 재무장 데이터 쓰알들갈아서만드나 [4] ㅇㅇ 2022.03.02 89 0 격전 개토할거같애...... ㅇㅇ 2022.03.02 88 1 건틀렛 근데 김하나 오퍼는 건에서 왜 아무도 안쓰는 거임? [5] ㅇㅇ 2022.03.02 218 0 레이드 왜 재밌지 아내 2022.03.02 62 0 타워 최소한을 쓴 인히비터 풀오토 [6] 뇌간망가 2022.03.02 259 1 인히비터 뭐냐 저거 [3] Konzept 2022.03.02 175 0 미친 몰루브릿지 이거 유닛소환 데미지 왤케 정산나갔음? 집찾아가기 2022.03.02 107 0 렐릭챌 때문에 각수연 110찍는거 개에바참치야정말!!! [10] ㅇㅇ 2022.03.02 138 0 지금 어디던전 돌아야해? [3]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2 57 0 아니시발 내 6지부 이상해 부식되는세계 2022.03.02 82 0 신디 목소리커엽네 [1] dd 2022.03.02 67 0 건틀렛 니콜 10판 써봤는데 개똥캐 같음 [5] ㅇㅇ 2022.03.02 408 0 ✋질문 심화경영 어떻게깸? [2] ㅇㅇ (49.170) 2022.03.02 93 0 렐릭챌이 머야?, [4] 모미지 2022.03.02 113 0 와 근데 격전이 협약처럼 변해서 추가점수 엄청떙길수잇구나 [3] 꿀때지 2022.03.02 156 0 니콜 또라이년 특수기 대사 뭐냐ㅋㅋㅋ [5] Maximin 2022.03.02 346 0 건틀렛 패패승승승 후 빤스런 ㅋㅋㅋ [1] ㅇㅇㅇ 2022.03.02 117 0 칵테일 왜 제출 안되냐 [4] 폴리네시아 2022.03.02 166 0 다들 채용권 얼마나 남았음? [8] 모미지 2022.03.02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7: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