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셋바융핵 복사버그잇는데 님들 왜캐 잔잔함 Cowshoesfroz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31 작성일 2022-03-02 07:13:19 https://arca.live/b/counterside/45458799 뭐지 왜캐 고요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4nk 2022-03-02 07:13:29 시니즈 2022-03-02 07:13:54 쓰면 뒤지니까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07:14:04 저런거 막 받으면 좆되는거 많이봐서 그런듯 펼쳐보기▼ Nanoha 2022-03-02 07:14:13 특별티켓 두개받는거? 아직 퇴근시간 안돼서 그럴걸 펼쳐보기▼ Nanoha 2022-03-02 07:14:30 거기다 비슷한걸로 이전에 썰린거 다 알아서?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2 07:14:36 2개아닌듯.... 펼쳐보기▼ 김장막 2022-03-02 07:14:16 받으면 좆될수있음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07:14:18 이건 버그야 쓰면 죽어 펼쳐보기▼ 페로로귀여워 2022-03-02 07:14:35 *수정됨 쓰면 바로 정지임 공지에 떡하니 지급 수량 1이라 되어있어서 빼박임 펼쳐보기▼ kimjino 2022-03-02 07:14:39 나는한번쓰고끝냄 펼쳐보기▼ Rune 2022-03-02 07:14:47 켁븜구리 2022-03-02 07:15:55 저번에 레이드 버그때 선례가 있어서 어지간하면 안쓸듯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2-03-02 07:25:43 진짜로 진지하게 저거 몇개씩 얻은 애들 가만히 놔두면 오히려 버그악용 안한애들이 제재하라고 ㅈㄹ할걸? 당장 나부터 뭐라할거임 왜냐면 가볍게 넘기기엔 보상이 너무 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송이버섯 맛 [4] 쿵쿵홍 2022.03.02 73 0 이거면 나도 협력사 인기맨?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75 0 칵테일이거 카운터핵주는거만존나만듬? [1] dd 2022.03.02 136 0 방식의 미학을 아십니까? [1] Cowshoesfrozen 2022.03.02 58 0 티켓 복사 버그 썼는데 정지 며칠임? [10] ㅇㅇ (211.250) 2022.03.02 236 0 일룡인, 추룡인, 이룡인, 길룡인 [5] 로리힐데 2022.03.02 101 0 ✋질문 인테리어점수 제일 높은게 몇점임? [1] 커피포트로은밀한장난치는카린씨 2022.03.02 89 0 속보 푸틴 응급실 [2] ㅇㅇ 2022.03.02 393 -6 협력사 60으로 확장됐네 [1] Haeseun 2022.03.02 71 0 기숙사 패키지 질문 ㅇㅇ (59.14) 2022.03.02 62 0 셋바 복사 버그인데 스비 왤케 잠잠함? [2] 소나기나기 2022.03.02 135 0 대회 (건공일척) 아니 이 빠가사리들아 무체급 끝나면 바로 시상식 한다고 [15] Cacao 2022.03.02 824 30 모모뽑는다고 채용권 다 날렸어 [9] 던붕이 2022.03.02 213 0 뭐야 이거 계속 초기화 되는데? [6] 으으 2022.03.02 186 0 이거 칵테일이 왜 짭짤하죠?? [4] 람네 2022.03.02 152 0 니콜뽑 뒤에 배경 성수 넘치는거같지 않음? [1] TLCrow 2022.03.02 130 0 30초에 빔쏘는게 저렙에선 버텨지는데 150렙은 딜러가 다갈리는데? [2] ㅇㅇ 2022.03.02 54 0 사거리 검색해보니 아르티 사거리가 1000이라는데 [2] 엔타로피닉스 2022.03.02 99 0 150인히비터 준내세네 무친ㅋㅋㅋ [7] ㅇㅇ 2022.03.02 155 0 구인/구직 컨소 뉴에이지에서 1명 구인함(완) [8] 뿌띠젤리 2022.03.02 251 1 소각빔? [1] 역시난 2022.03.02 55 0 일하는데 누가 밖에서 엄청 싸우네 [11]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147 0 ㄹㅇ 셋바융핵 복사버그잇는데 님들 왜캐 잔잔함 [13] Cowshoesfrozen 2022.03.02 231 0 ✋질문 아몰랑 뽑기 하면댐? [5] 흙D 2022.03.02 134 1 보스 인식 사거리가 왜 이렇게 김? [4] Badfinger 2022.03.02 115 0 인히비터 소각 패턴 그거 아니냐 [4] 징기스칸 2022.03.02 132 0 카사 팅겼는데 추가 이벤트 다시 못봄? [6] ㅇㅇ 2022.03.02 110 0 챈럼들이 재우라걱정할때하는말은?? 미카스타 2022.03.02 46 -2 속보) 요산수치 9.0 갱신 [11] Fractal 2022.03.02 153 3 짱섭애들 각수연 엄청 좋아하네ㄷㄷ [8] 님얼굴비매너 2022.03.02 201 0 재르카도 2호기 만들어야되나?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2 60 0 좆될거같은 예감이 들어서 다시 다 부쉈음 [4] 소닉 2022.03.02 142 2 니콜 평가랑 템 좀 알려줘 미야 2022.03.02 92 0 모모가 지금옵은 구리고 옵이 이거였으면 가위바위보 맞지않나 [1] rhyme 2022.03.02 87 1 아니 진짜 모모 왤케 귀여움 [12] 렘딘 2022.03.02 141 0 티켓 복사 버그 아니니까 어서 복사 해라 [2] ㅇㅇ 2022.03.02 177 -2 2주년 유입 근황...jpg [38] 꿀때지 2022.03.02 2041 45 이번 레이드 장비 쓸만한거 잘 뜸? [1] 해리어 2022.03.02 86 0 ✋질문 응애 렐릭 못도는데 [2] zepirdel 2022.03.02 77 0 근데 모모뽑는거보다 광피감 김하나 쓰는게 나을려나 [1] rhyme 2022.03.02 165 0 레이드템 무기만 종결임? [3] ㅇㅇ 2022.03.02 152 0 이거 왜 없어짐? [2] Maree 2022.03.02 133 0 야간당직 시러엇 [2] 여린 2022.03.02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