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핵심은 건이랑 장비라고 생각하는데 ( 난 건 그냥 점수 뺴기만 함 )


장비와 오퍼만 맞추면 상위 랭커와 딱히 꿇릴꺼 없이 


건 가능해서 어찌보면 조합 + 내는 타이밍?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렐릭 생기면서 장비 격차가 슬슬 생길듯....


하드코어 유저랑 일반 유저 구별하는게 당연한건데 계속 카사 접속하면서 


월드 맵 확인하고 레이드 돌 자신이 없음...


그냥 레이드 시스템이 재미가 없고 피로도 존나 요구해서.. 하기가 진짜 싫음


우르르 나와서 3분동안 치는거 구경하고 끄고...또 접속해서 확인하고,,이걸 반복할 자신이 없음 


차라히 그냥 일반 던전 파밍하는게 더 나은것 같은데


난 개인적으로 장비 튜바 셋바 지를떄만 창고 들가서 이리저리 셋 맞추고 생각하는게 재밌지


막 잠재 보고 하기에 나에겐 너무 하드코어하다.


접기 전에 챌3에서 챌1까지 하루만에 승급하고 끝내야할듯 난


 ㅋㅋ 한 1시간정도 하니까 올라가네


아이디 팔고 싶은데 살 사람 있을지 궁금 ㅋ 


만약 아이디 팔리면 그냥 포켓몬 짝퉁 게임가서 놀아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