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간버터 씨발럼 때문에 주기적으로 월드맵에 들감 쿵쿵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2022-03-02 09:31:06 https://arca.live/b/counterside/45466985 개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들 비꼬는실력이예사롭지안내... [6] ㅇㅇ 2022.03.02 135 0 아시발 찍다가 스킵누름 애미 [6] 메테오 2022.03.02 108 0 "오늘 살짝 맛보기만 보여줬는데 엄살은..." 미야 2022.03.02 63 4 신규 각성 누구려나 [6] 금은동태 2022.03.02 123 0 신규 쓰알 카운터 디펜더로 얘 추가 언제댐...? [2]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46 0 개선 레이드가 생성되는 방식을 바꿨으면 좋겠음 [4] 이러면 2022.03.02 109 8 구인/구직 챈컨소 트윈테일 [4] 젖은항상옳다 2022.03.02 94 0 아 좆같은코로나 VCT 2022.03.02 23 0 시발 가드불가 즉사기 2회는 뭔 정신나간 생각임? [5] Cabala 2022.03.02 156 0 저 진순혐단이었는디 최근에 생각바뀜… [4] 람네 2022.03.02 89 0 이거 2회 추가도 되나? [2] Alexandros 2022.03.02 57 0 코로나 구호물품으로 진순 온다는데 [1] 심장발전소 2022.03.02 116 0 다음주 각성캐릭 클라에 뭐 들어간거없나?? ㅇㅇ (14.35) 2022.03.02 45 0 인히비터 때문에 월드맵 자주 눌러야하는거 좆같거든요 [1] 배가아픈레후 2022.03.02 82 0 ㄹㅇ 오늘 나온 신캐 뽑으니까 게임 할맛낢ㅋㅋ [39] 꿀때지 2022.03.02 4554 127 인히비터 소각 까지는 나름 ㄱㅊ다 생각함 그럴수 있지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202 3 와 이겜 평점 왜이럼?ㅋㅋㅋㅋㅋㅋ [2] 양하림 2022.03.02 153 2 큰거온다큰거온다큰거온다큰거온다 금태9시방향상연 2022.03.02 55 0 그냥 블루아카이브 총력전같은 느낌으로 만들면 안되나 [3] 미야 2022.03.02 132 0 각성 출시 전에 [2] 금은동태 2022.03.02 51 0 "상연아 이번 레이드보스 기믹말인데." [1] 클러스트 2022.03.02 110 2 2주년 캐릭 선택권 이중에서 뭐고름? [4] 링 2022.03.02 93 0 인간버터 씨발럼 때문에 주기적으로 월드맵에 들감 쿵쿵홍 2022.03.02 40 0 고르디우스가 옵션 맞추기 진짜 짜증나네 [1] 백매화 2022.03.02 93 0 근데 레이드같은거 분재겜이랑 안 맞는 시스템 아니냐 [8] 미야 2022.03.02 198 7 70렙인히비터는 완제4티어밖에 안줌? [3] ㅇㅇ 2022.03.02 142 0 ✋질문 이 시점에서 허밍버드 사는건 좀 그런가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2 176 0 각등이 템 뭐쓺,,,,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2 88 0 ㅈ댈뻔,, [4] 으으 2022.03.02 68 0 무조건즉사가 무슨공략이야 [2] 여린 2022.03.02 128 -1 금형 장비 인히비터 몇%인지 아무도 모름?? [2] 아비 2022.03.02 67 0 ㅋㅋ 확밀아 시절에나 쳐하던 걸 [2] 푸른수국화 2022.03.02 93 0 ㅋㅋㅋㅋㅋ 재팬드 업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4]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78 0 "평점이 4점이라..." [1] 금은동태 2022.03.02 89 1 이개새끼 뭐임? [2] 메테오 2022.03.02 84 0 구인/구직 레이드 잘 띄우는 협력사 구함 [2] ㅇㅇ 2022.03.02 50 0 트럭보다 평점 조지는게 효과가 크구나 [1] dwsss 2022.03.02 98 0 연차쌓여서 고인물 많아지면 게임 밸런스 뇌절치는건 폰겜종특인가? [9] ㅇㅇ (59.18) 2022.03.02 140 -3 스포 힐데 이건 진짜 개소리 아님? [29] wancharm 2022.03.02 2315 58 ✋질문 강화재료로 써두댐? [3] Astrid 2022.03.02 69 0 각성인히비터는 각시윤에 한 방아니네? [6] 4nk 2022.03.02 164 0 이건 내 생각인데 후려 2022.03.02 24 0 발리 인히비터? 오토덱 짜주새요 ㅇㅇ 2022.03.02 32 0 40~60이 외 폐사구간임? [7] 한겨울 2022.03.0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9: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