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아니 괜히 어정쩡하게 냈다가는 노잼소리 들을까봐 걱정되어서 그래













그러면 즉사패턴 넣어버리죠

















그러면 반발이 심하지 않을까?
















에이 설마요. 기니피그들도 이정도는 이해해줄겁니다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