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아니 괜히 어정쩡하게 냈다가는 노잼소리 들을까봐 걱정되어서 그래

그러면 즉사패턴 넣어버리죠

그러면 반발이 심하지 않을까?

에이 설마요. 기니피그들도 이정도는 이해해줄겁니다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아니 괜히 어정쩡하게 냈다가는 노잼소리 들을까봐 걱정되어서 그래

그러면 즉사패턴 넣어버리죠

그러면 반발이 심하지 않을까?

에이 설마요. 기니피그들도 이정도는 이해해줄겁니다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