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채권이랑 그냥 채용권 수급처가 너무 많아서 이쪽이 혜자인건 맞는데


그래서 돈이 안벌리니까 계속 BM 만지고 개악해댄 주요원인이었던거 


그리고 앞으로도 만질지 모를거 생각하면 그냥 아찔하거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