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이 열심히 쳤을때 최소 칠수있는 피해량이 2%도 안되서 그럼 2% 안되니까 50명이 모여서 다 친다 그래도 이새낄 잡을거란 확신이 없음 -> 보상을 못타먹는다는 계산이 나옴 -> 스비 애미뒤짐 


솔직히 즉사빔자체도 짜증나지만 더월이 워낙 애미뒤진세끼라 더월 뚫고 딜넣을 수 있는 사람도 적은데 더월 뚫고나니까 즉사빔 2 해서 도저히 데미지를 넣을 방도가 안보임 = 나말고도 다른사람도 똑같으니까 이새끼 잡을방법이 없음 


이게 한눈에 보이니까 열을 받는거지


솔직히 즉사빔 2번 쳐맞아도 개나소나 2%정도는 누구나 할수있어서 나눠먹으면 보상타먹는데 문제가 안생긴다 했으면 여기까지 올 문제는 아니였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