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9층 존나 막히네 낙태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3-02 14:00:18 https://arca.live/b/counterside/45486094 리타 없고 뉴하이오 없고 스피라 없고 공략보면 죄다 없는것만 써야되노; 어캐깸 씨발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OkGae 2022-03-02 14:03:12 엔터 재핑챙, 미니, 양하림, 베로, 딜러로 깬 덱있긴 하던데 펼쳐보기▼ 낙태펀치 2022-03-02 14:06:00 49층 검색해도 안나와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2 14:06:38 재핑챙이 요즘 개사기라더라 가능하면 만들어보셈 보니까 반쯤 오토로도 스무스하게 돌아가는거 같더라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2 14:07:23 https://arca.live/b/counterside/45256731?category=%EA%B3%B5%EB%9E%B5&p=1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2 14:08:13 이게 그 재핑챙 나오는 엔터 5인덱인듯 이거 ㄱㅊ아보이더라 펼쳐보기▼ 낙태펀치 2022-03-02 14:08:55 리타 대체 없나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2 14:12:49 리타만큼 메카 고로시 특화캐가 없어서 완전대체는 힘들거같고 차라리 딜러 하나 더 넣고 첫번째로 지원오는애를 한 3코 탱커(이유미같은애)로 하고 좀더 시간 들여서 잡는건 어떰??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2 14:14:21 보니까 6코 탱커여도 아슬아슬하게 ㄱㅊ을거같은데 킹이나 각힐도 있다면 ㄱㅊ을거같음 펼쳐보기▼ 낙태펀치 2022-03-02 14:14:32 ㅇㅋ해봄 펼쳐보기▼ 아헹 2022-03-02 14:06:40 엔터5인덱 개편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옆집 진짜 미친놈들임 [28] 베버 2022.03.02 2277 60 카챈 유행어 모네 [3] ㅇㅇ 2022.03.02 66 0 묻지마 즉사 <- 다른데도 이런거 있냐? [3] DisplayPort 2022.03.02 112 1 ✋질문 백스텝이 머임? [7] 상남자룰루 2022.03.02 127 0 스카이 없는거 꼽다 [3] 디브 2022.03.02 83 0 카붕이들아 평점 1점 준거 5점으로 고치고오자 [2] flawle 2022.03.02 76 0 오르카 외전 파밍하다보면 ㅇㅇ 2022.03.02 57 0 바니걸 연기됐음좋겟음 ㅋㅋ [6] 더워죽겠어 2022.03.02 153 0 4월이 무섭다 ㅇㅇ 2022.03.02 22 0 "다음 콜라보 정해졌습니다" [8] 미야 2022.03.02 110 6 48층 돈까스 어케잡냐 시발 [7] ㅇㅇ 2022.03.02 100 0 인히 110 갑자기 안뜨네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36 0 pvp는 어떤식임? [12] ㅇㅇ (221.147) 2022.03.02 128 0 이게 카챈의 진실입니다. 도망치세요 코픽챈여러분 [3] 뭐요왜요 2022.03.02 116 6 협력전 마지막 날이니 오르카해도 봐주겠지 후려 2022.03.02 35 0 불타는 옆챈보다가 감사하는 마음을 배움 [2] ㅇㅇㅇ 2022.03.02 93 4 레이드 자체가 병신인게 극한의가능충 2022.03.02 46 0 재등이 성능은 얼만큼임? [5] 무골 2022.03.02 154 0 리세계 7각계 이거 사면됨? [5] 뉴데이 2022.03.02 132 0 겜 개노잼이네 할게없네 [23] ㅇㅇ 2022.03.02 1397 51 이겜도 리세계 사야함? [5] ㅇㅇ 2022.03.02 95 0 바니걸도 8일임?? [6] 여린 2022.03.02 139 -1 아니 솔직히 소각은 악몽에서만나와야함 [5] 메테오 2022.03.02 63 0 49층 존나 막히네 [10] 낙태펀치 2022.03.02 116 0 류금태는 그냥 하늘이 점지한 인간이 아닐까? [2] ㅇㅇ 2022.03.02 68 0 스캐빈져 다이브 나만 안돌리냐? [1] 룰루 2022.03.02 42 0 뉴비들 이건 알고가자 [1] 백신사 2022.03.02 85 0 바니걸 파이낸스 주화 얼마나 들까 [2] 깐따삐야 2022.03.02 85 0 ✋질문 다이브 48 깨고 싶은데 미니도 없고 스피라도 없다 [12] 상상헬리 2022.03.02 102 0 옆집콘 좋은거 많더라 [7] 베버 2022.03.02 95 0 그림 존나게 잘그리고 싶다 [2] 쿵쿵홍 2022.03.02 47 0 객관적으로 뽕차는 장면 [6] 사축 2022.03.02 122 2 님들 7~10각까지 리세계 있는데 뭐사야함 [18] ㅇㅇ 2022.03.02 136 0 금상이 ㄹㅇ순수광기지 여린 2022.03.02 66 -1 이번 신규 레이드 있자나 Huan 2022.03.02 34 0 협력전의 오르카는 신이다 ㅅㄹ 2022.03.02 52 0 150짜리 잡히긴 하네 [1] ㅇㅇ 2022.03.02 72 0 이민온 애들아 얘 담주에 풀리는 신캐임 [4] ㅇㅇ 2022.03.02 117 0 인히비터 앞에 방패는 타격수기준임 데미지기준임? [3] 익명의작성자 2022.03.02 46 0 갑자기 윗집에서 왜 우리 이야기가 나오냐 [19] 던붕이 2022.03.02 229 0 근데 진짜 금상은 의도를 모르겠긴 해 [3] 베버 2022.03.02 74 0 무적판정 있는 애들로 소각 타이밍 넘기는 공략도 나올 수 있을 듯 ㅐㄴ 2022.03.02 52 0 ✋질문 셋바 수급 어디서함??? [10] ㅇㅇ 2022.03.02 153 0 퇴근하고싶다 여린 2022.03.02 33 -1 그냥 인히비터가 개노답인 이유는 [6] Cowshoesfrozen 2022.03.02 14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