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7~10각까지 리세계 있는데 뭐사야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36 작성일 2022-03-02 13:58:2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85948 사기영웅 뭐 이런거있음? 꼴리는거 가져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Maximin 2022-03-02 13:58:41 미니 킹이 현 적폐 투탑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3:58:52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3:58:44 건틀렛 할거야 안할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3:59:09 pvp말고 겜 즐길거리 있음?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3:59:14 없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3:59:2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3:59:29 그나마 격전인데 한무리트 5~6시간씩 하는거 즐기는 사람용임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3:59:46 평소엔 걍 렐릭챌 돌고 이벤 열리면 이벤맵 돌고 반복임 걍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4:01:44 Huan 2022-03-02 14:00:19 각성캐는 다 밥값은 한다고보면되 안좋은건 버프먹을거고 지금까지 그래왔음 각우 각수연 쓰임새 많고 다른애들도 다 쓸만함 각제이크는 현제 평 좀에메한데 상향해줄거라 믿어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4:01:39 근데 7각이면 캐릭7개가 각성인거임? 몇각 사야함 펼쳐보기▼ Huan 2022-03-02 14:04:33 가격이 문제지 다다익선이야 근데 각성캐 아예없는거랑 한두개 있는거랑 스토리미는 속도가 달라 천천히 소과금으로 할거면 각성캐 두세개만으로도 충분해 pvp 생각있으면 다다익선임 벤시스템때문에 꾸준히만하면 무소과금도 언젠간 각성캐 다얻지만 깡 주화로사려면 40만원들어 근데 무과금도 3주전후면 각성캐 하나정도는 얻을걸 내가 참을성이 있냐 없냐로 선택해봐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4:05:34 그럼 리세계에 돈 쓰는게 낫겠네 펼쳐보기▼ Huan 2022-03-02 14:06:12 ㅇㅇ 리세계가 무조건 이득임 사기만 아니면 천천히하려면 무과금도 할순 있는데 오오오래 천천히 해야함 참을성가지고 펼쳐보기▼ delle 2022-03-02 14:01:52 이지수라는애빼고 ㄹㅇ 각자 쓸모가 다 달라서...그나마 미니스트라 호라이즌정도가 파워가 더 쎄다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2-03-02 14:02:13 그렇군 펼쳐보기▼ delle 2022-03-02 14:03:21 심지어 평가 미묘한 각제이크도 저스펙 다이브클리어하는데 쓰기도 하고 그런데 지수는 아주가끔말고 거의안쓰느까 알아두삼 펼쳐보기▼ 밤네나 2022-03-02 14:03:07 다다익선 이라고 생각함 대부분 밥값하고 상황마다 바꾸기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콜라보 정해졌습니다" [8] 미야 2022.03.02 110 6 48층 돈까스 어케잡냐 시발 [7] ㅇㅇ 2022.03.02 100 0 인히 110 갑자기 안뜨네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36 0 pvp는 어떤식임? [12] ㅇㅇ (221.147) 2022.03.02 128 0 이게 카챈의 진실입니다. 도망치세요 코픽챈여러분 [3] 뭐요왜요 2022.03.02 116 6 협력전 마지막 날이니 오르카해도 봐주겠지 후려 2022.03.02 35 0 불타는 옆챈보다가 감사하는 마음을 배움 [2] ㅇㅇㅇ 2022.03.02 93 4 레이드 자체가 병신인게 극한의가능충 2022.03.02 46 0 재등이 성능은 얼만큼임? [5] 무골 2022.03.02 154 0 리세계 7각계 이거 사면됨? [5] 뉴데이 2022.03.02 132 0 겜 개노잼이네 할게없네 [23] ㅇㅇ 2022.03.02 1397 51 이겜도 리세계 사야함? [5] ㅇㅇ 2022.03.02 95 0 바니걸도 8일임?? [6] 여린 2022.03.02 139 -1 아니 솔직히 소각은 악몽에서만나와야함 [5] 메테오 2022.03.02 63 0 49층 존나 막히네 [10] 낙태펀치 2022.03.02 117 0 류금태는 그냥 하늘이 점지한 인간이 아닐까? [2] ㅇㅇ 2022.03.02 68 0 스캐빈져 다이브 나만 안돌리냐? [1] 룰루 2022.03.02 43 0 뉴비들 이건 알고가자 [1] 백신사 2022.03.02 85 0 바니걸 파이낸스 주화 얼마나 들까 [2] 깐따삐야 2022.03.02 85 0 ✋질문 다이브 48 깨고 싶은데 미니도 없고 스피라도 없다 [12] 상상헬리 2022.03.02 103 0 옆집콘 좋은거 많더라 [7] 베버 2022.03.02 95 0 그림 존나게 잘그리고 싶다 [2] 쿵쿵홍 2022.03.02 47 0 객관적으로 뽕차는 장면 [6] 사축 2022.03.02 122 2 님들 7~10각까지 리세계 있는데 뭐사야함 [18] ㅇㅇ 2022.03.02 136 0 금상이 ㄹㅇ순수광기지 여린 2022.03.02 66 -1 이번 신규 레이드 있자나 Huan 2022.03.02 35 0 협력전의 오르카는 신이다 ㅅㄹ 2022.03.02 52 0 150짜리 잡히긴 하네 [1] ㅇㅇ 2022.03.02 72 0 이민온 애들아 얘 담주에 풀리는 신캐임 [4] ㅇㅇ 2022.03.02 117 0 인히비터 앞에 방패는 타격수기준임 데미지기준임? [3] 익명의작성자 2022.03.02 46 0 갑자기 윗집에서 왜 우리 이야기가 나오냐 [19] 던붕이 2022.03.02 230 0 근데 진짜 금상은 의도를 모르겠긴 해 [3] 베버 2022.03.02 75 0 무적판정 있는 애들로 소각 타이밍 넘기는 공략도 나올 수 있을 듯 ㅐㄴ 2022.03.02 52 0 ✋질문 셋바 수급 어디서함??? [10] ㅇㅇ 2022.03.02 153 0 퇴근하고싶다 여린 2022.03.02 33 -1 그냥 인히비터가 개노답인 이유는 [6] Cowshoesfrozen 2022.03.02 141 -1 핑챙 개같이 재무장ww [1] 청목 2022.03.02 76 0 금상은 악의를 가지고 분탕치는게 아님 [3] 꼬리를문뱀 2022.03.02 77 0 옆집보고 기분이다 싶어서 카사 평점 올려주고 왔다 [4] 베버 2022.03.02 98 1 이번 레이드 그냥 원펀치는 절대 안되고 숟가락만 올리는거임? [4] ph_1 2022.03.02 90 0 예전에 나한테 건모 박은 애가 친추함 [4] 불타는쓰레기 2022.03.02 70 0 "이 내가 지고 있다니 말도 안돼" 미야 2022.03.02 56 -1 9지 마렵다~ 카늒네 2022.03.02 25 0 카사패스 신캐 담주냐? [8] 룰루 2022.03.02 109 0 150 악몽 각힐도 평타 못버티고 그냥 뒤지네 ㅋㅋ [1] 익명의작성자 2022.03.02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