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참가자로서도 재밌었는데 내일 끝난다니
긴 여정이었던지라 딱히 아쉬운건 없지만 이런 즐거운 추억은 앞으로 하나 더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네
물론 내가 주최하진 않을거임
어차피 상금 줄 돈도 없음 ㅋㅋㅋㅋ
솔직히 참가자로서도 재밌었는데 내일 끝난다니
긴 여정이었던지라 딱히 아쉬운건 없지만 이런 즐거운 추억은 앞으로 하나 더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네
물론 내가 주최하진 않을거임
어차피 상금 줄 돈도 없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