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사원 복지 차원에서 기숙사 좀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하느라 쿼츠 지출이 있긴 했지만...

그 외에는 딱히 쌩쿼츠 오퍼 뽑기 같은 거 한 적도 없는데...

그냥 보급소 리롤, 할인하는 이터, 대공 모작권 2장, 주간 기채, 주간 건틀리스트 품위 유지비 정도만 지출하는데;;

왜 2배 쿼츠 패키지를 사야하는 지경까지 몰린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