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 수급처 업슴 ? 카운터사이드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3-03 11:58:28 수정일 2022-03-03 11:58:40 https://arca.live/b/counterside/45539862 골드도없고 이터도 없고 정보도 없다 너무 비참한듯 ㅜㅜ 어케 일일숙제만 해도 이터가 없지 30일짜리도 질럿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1:58:52 다이브 초기화며칠전에 해줫잔름 ㄱㄱ 펼쳐보기▼ Maximin 2022-03-03 11:59:09 정보도 없대잖아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1:59:26 물룽이 2022-03-03 11:59:25 지부에서 다이브 뜰떄마다 도셈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1:59:56 ㅇㄱㅇ 근데 레이드만 뜨는게 함정임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3 12:02:41 시작한지 얼마 안됬으면 많이 모자라긴 함 나중가서 지부 숫자 늘고 다이브쪽으로 뜨게 하는 시설 지으면 지부 다이브 하나당 이터 2천 정도씩 수급 가능해짐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03:59 이터 운용을 보통 어케함 ? 내가 너무 막쓰는것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3 12:06:04 본인 필요한 자원 캐면 됨 뉴비때는 다 부족할거니까 지금 키울 케릭한테 필요한거 위주로 이터 쓰는게 좋지 빨책 캐는 경우도 있고 크레딧이나 정보 부족하면 해당 챌린지 열렸을때 그거 위주로 도는식으로 함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09:32 지금 하는게 기밀작전 6번까지 다돌고 , 이번에 열린 정보챌 3번 돌고 외전 오르카 에디 3번씩 돌고 , 군수도 돌고 빨책도 돌고 하는데 나 너무 많이 쓰고있는듯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09:56 크레딧은 왤케 부족한지 모르겠음 장비때문인가 ?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3 12:11:00 뉴비때는 다 모잘라서 어쩔수가 없긴 해 ㅋㅋ 스작 재료 정보 크레딧 적성핵 평가서 전부 모자라더라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3 12:11:34 크레딧은 1차적으로는 케릭 육성 때문에 모자란걸껄? 보통 1렙에서 100렙 찍는데 700만 정도 들어감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12:18 나는 그 연봉협상 안하고 그냥 자연적으로 두긴 하는데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3 12:14:08 스충은 어느순간 하다보면 쌓이기 시작하는거라 시간이 해결해줄거고 레이드 본인꺼 뜨면 그건 안돌고 지원 요청만해도 최대 보상 타먹을 수 있으니까 지원만 해두고 다른사람 레이드 뜨면 정보 여유되는대로 들어갔다가 나와서 토큰 타먹는거 추천함 인히비터 장비 만들다 보면 잡스충 뜰때도 있음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15:03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2:11:49 ㅇㅈ 재화 부족한것도 부족한건데 잡스충이 너무없어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태포 2만5천개 있는데 오르카 조각사도 되겠지? [5] ㅇㅇ 2022.03.03 101 0 각 오퍼 치피. 광피. 공속 다 맞추고 싶다 삼만리 2022.03.03 24 0 대회 건공일척 무체급 최종전 방송링크 안내 [10] 잉딩 2022.03.03 548 25 건틀렛 방금만난 5300 아머 재우라리더잇슴? [5] milfee 2022.03.03 129 2 근데 금태 쫌 귀엽지않아 [1] ㅇㅇ 2022.03.03 49 2 제발 다음 복각은 각우 해'줘' [6] NIceday 2022.03.03 94 0 각지아 5일 전 ㅋㅋㅋ [2] 주블 2022.03.03 135 0 해외섭 일정 빨리 땡기는 이유가 설마 [1] ㅐㄴ 2022.03.03 86 0 이거 오류로 신고해야되는거 아니냐 [1] 후려 2022.03.03 54 0 안쓰는 가구 방 하나에 몰아넣었는데 열다섯살 2022.03.03 59 1 인히비터 솔저무기 이거 그냥 그대로 냅두고 [2] rhyme 2022.03.03 143 0 레이드 통합 무기 중에 머가 좋을까 카늒네 2022.03.03 27 0 일섭에도 대깨들 꽤 있네 [5] 각성김철수 2022.03.03 191 0 일섭 3월에 나오는것들 [1]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3 132 1 '카운터사이드 4.0' [4] 폴리네시아 2022.03.03 104 3 예전 공략 보다가 놀랐다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71 0 인히비터 뚝 어디서 본거같다 했더니 사나레아 2022.03.03 58 0 침식체는!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3 43 0 ✋질문 이런거 어케 처리함? [5] 나무라이브브 2022.03.03 119 0 뭐냐 카사 평점 4.0이네 ㄷ [2] 도라에몽 2022.03.03 118 1 라떼는 메인스트림 한장을 반년 기다렸는데 [7] 칠영나비 2022.03.03 91 0 카사 길게 하는사람 궁금함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3 95 -1 부채 사용하는 카운터 추가 쫌 병투vs오니짱 2022.03.03 45 0 이터 수급처 업슴 ? [16]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16 0 해외섭 진도 보면 한섭이랑 맞추려는 것 같음 [2] 주블 2022.03.03 59 0 우리도 줘... 카늒네 2022.03.03 34 1 하 시발 클로에가 날아오르는 날이 오네... 밥은먹고다니냐 2022.03.03 51 0 본섭 1500쿼츠뿌린다고 부러워하지마라 [4]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16 2 존나 시원해보이지 않음? [4] 병투vs오니짱 2022.03.03 114 7 하아니 일섭은 30분따리 홍보방송에서 1500쿼츠뿌려주는대 [2] 홍삼 2022.03.03 149 1 구인/구직 협력사구함 [4] 댕댕댕 2022.03.03 110 0 이 너머 버섯 유효하다 [1] 비질란테 2022.03.03 90 2 일섭 1500쿼츠 쿠폰 [1] ㅐㄴ 2022.03.03 156 4 일섭은 3달됐는데 벌써 6지네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3 82 0 1500쿼츠 우리도 줘 클린유저 2022.03.03 34 0 근데 해외섭들 왜케 진도를 빨리뺌? [3] 보노본호 2022.03.03 107 0 와 이번 인테리어 엄청 마음에 드네 [2] 모드니몽 2022.03.03 177 1 배가 빵빵한 레후 [3] ㅇㅇ 2022.03.03 75 0 튜바 너무 부족함 OwoM 2022.03.03 33 0 각성 나유빈은 어디 쓰이는 캐릭임? [7] Iovely 2022.03.03 135 0 ✋질문 7지 밀려는데 소대 조언좀 [17] 나비꽃 2022.03.03 137 0 정보 지금까지 인히비터 공략덱 나온것들 정리 [11] Nyx 2022.03.03 11091 34 고분자 4티어 장비라도 스충이랑 체력은 챙기는게 좋겠지? [1] ㅐㄴ 2022.03.03 99 0 일섭 나이엘 나오냐?? [2] 미야 2022.03.03 158 2 일섭 100연이 뭔소리임? [1] ㅇㅇ 2022.03.03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