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서 앉아서 업무보다가 쪼끔 심심하면
'분탕'
한마디하면 옆에서 상여니가 쪼르르 달려와
계획하고있는 5가지 분탕거리 건내주고
흠... 하면서 고르다가
얼굴에 만연한 미소를 띄고 다시 업무에 집중할텐데
쪼끔 꿀밤 마려울듯
출근해서 앉아서 업무보다가 쪼끔 심심하면
'분탕'
한마디하면 옆에서 상여니가 쪼르르 달려와
계획하고있는 5가지 분탕거리 건내주고
흠... 하면서 고르다가
얼굴에 만연한 미소를 띄고 다시 업무에 집중할텐데
쪼끔 꿀밤 마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