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짤이나 망가 나오는 것도 좋지만


유저가 많아지면 스킨팔이 같은 거만 해도 매출 늘어서


꼴리는 스킨이 더 많이 나올 수도 있고


스비가 무리해서 bm분탕 칠 필요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