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이가 없긴하네 ㅋㅋ 59XZ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0 작성일 2022-03-03 12:09:46 수정일 2022-03-03 12:10:06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0600 a52s가 현존 갤럭시 중에서 성능 2위임 ㅋㅋ액정필름 붙혀주고 이어폰선 꽂아서 쓸수있고 ㄹㅇ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민초맛라면 2022-03-03 12:10:36 다시는 보급형폰을 무시하지마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건 걍 버리면 되지? [3] 씨에스 2022.03.03 130 0 레이드 공략 만드는 카붕이들 상줘야함 [5] 건공 2022.03.03 97 3 레이드무기 9연차,,, 떤냐,,? [3] 홍삼 2022.03.03 136 -7 응애 나도 1500쿼츠 받고싶어 [3] ㅇㅇ 2022.03.03 109 0 플레이포인트 카사로 머 할수잇음?? [6] 여린 2022.03.03 146 -1 ✋질문 인허버터 함선 질문 [4] 각성김철수 2022.03.03 101 0 "텟카이" [1] ㅖㅏ 2022.03.03 88 0 무기금형보다 통합금형이 7t 잘나오나 [2] 모우린호 2022.03.03 109 0 지금 이터 빼는 흑우 없재? [11] Maximin 2022.03.03 163 9 카붕이 3마넌으로 지를거 추천받는다 [6] ㅇㅇ (182.227) 2022.03.03 96 0 N R 명함 안남기고 다갈아버려도됨? [1] ㅇㅇ 2022.03.03 65 0 노템 풀오토가 필요하다 [3] ㅇㅇ 2022.03.03 77 0 이프리트 2스 만렙찍으면 안되는거임? [7] diene 2022.03.03 142 0 대체 에이미는 왤케 단단한거냐 [1] 모닝빵우유 2022.03.03 74 0 이번 레이드 왤캐 어려운거임 [4] LiFi 2022.03.03 74 0 110 인히 개인기록 갱신했다 [2]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3 75 0 인히비터에서 주시윤 반격 어디에 반응하는거임?? [4] 클린유저 2022.03.03 132 0 아 시발 잠재 [3] ㅇㅇ 2022.03.03 104 1 화덕피자 왔어 [4] 피에스 2022.03.03 83 0 그레모리 렙이 50이라 70렙 인히비터도 그레모리로 되더라 [1] 에시온 2022.03.03 56 0 2주년 막차 유입 다이브 50 조졌다 [8] ㅁㅁ 2022.03.03 133 5 각지아 pv 내일 떴으면 좋겠다 [3] 주블 2022.03.03 81 0 이터 빼지마 [10] dlbodkel 2022.03.03 101 0 어이가 없긴하네 ㅋㅋ [1] 59XZa 2022.03.03 120 0 힐데가 왜 배신자냐?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3 34 0 지금 재무장애들중에 pve 자주 쓰는 애들 누구있음?? [5] ㅇㅇ 2022.03.03 118 0 야 섹스 섹스 비추 수집 ON [4] 카린웡 2022.03.03 114 0 고분자 장비 뭐부터 만듦? [2] 검은이빨 2022.03.03 171 0 ㅋㅋ 악몽레이드는 실패하는경우도 많네 ㅇㅇ 2022.03.03 51 0 생각해보면 옌싱 진짜 개미친년이네 [3] 병투vs오니짱 2022.03.03 182 1 제목부터 충격먹은 만화이름;; [1] 부타군 2022.03.03 84 0 클로에 없는게 이렇게나 꼬울줄 몰랐네 [5] 후려 2022.03.03 128 0 일섭 진도 빠른건 걍 일섭카붕이들이 그럭게해달래서 하는거가틈 [3] 홍삼 2022.03.03 178 0 부탁이야 힐데 배신하고 싶어 [2] ㅇㅇ 2022.03.03 44 0 카사 유저 많아지면 좋지 [3] ㅐㄴ 2022.03.03 114 0 외전 그냥 인게임내 순서대로 봐도되는거야? [13] HOTT 2022.03.03 121 0 전기사용하는 카운터 여중생 콜라보 쫌 [4] 병투vs오니짱 2022.03.03 109 1 님들 뉴비는 재무장 [6] ㅇㅇ (112.154) 2022.03.03 147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니다 [2] 아포가토 2022.03.03 84 0 퇴근하고 집와서 느긋하게 챈질중인 박상연 필독 [2] ㅇㅇ 2022.03.03 75 1 나도 오픈덱 많이쳐서 얌체짓 싫어서 오픈덱했었는데 [2] Ninomiya 2022.03.03 110 0 큭큭 렐릭 뽑았다 [2] MBT 2022.03.03 93 -1 아 격전에서 재무장팬드쓰네 광고보고옴 2022.03.03 43 0 지부 리롤 머까지 먹음? ㅇㅇ 2022.03.03 26 0 카사가 인기 많아졌으면.. [3] 부타군 2022.03.03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