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유는 몰?루겠는데 인히비터가 리퍼 안 죽이더라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7 작성일 2022-03-03 12:21:52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1303 클로에 오토덱 쓰는 경우에 리퍼 넣으면 코스트 환급 받을 수 이슴.. 추천! 1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머랭머랭머랭 2022-03-03 12:22:38 오? 뭐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12:23:10 왜 안 죽는지 모르겠음 150 악몽에 써도 한 대도 안 맞고 스윙바이 성공함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2-03-03 12:23:42 공략탭이 맞지 아늘까요 데박 펼쳐보기▼ 에시온 2022-03-03 12:25:27 와 이걸 리퍼를 쓸 생각을 해보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김장막 2022-03-03 12:25:30 이덱 딜 얼마나박힘? 주시윤뺴도 괜찮나?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12:26:40 덱 편성 자체는 나한테 맞게끔 계속 조정 중이라 본인이 쓰는 덱에서 리퍼만 교체하면 될 듯 펼쳐보기▼ Nyx 2022-03-03 12:30:01 덱깍는 애들 고생이네 힘내라 펼쳐보기▼ Nyx 2022-03-03 12:30:36 보스도 수면걸려서 놔주는거 아니냐 근데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12:37:45 ㄴㄴ 클로에 오퍼스킬 보스한텐 수면 안 들어감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12:38:10 내 생각엔 지상 공격 채널링 끝나기 전엔 공중 유닛으로 타겟 변경을 안 하는 게 아닐까 싶음 펼쳐보기▼ Nyx 2022-03-03 12:38:45 평상시는 공중도 치길래 단순하게 수면 걸린거 아닌가 했더니 채널링 변경일지도 모르겠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귽데 일섭 가챠일정만 시발이지 콘텐츠는 [6]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79 0 육성 우선순위가 어케됨? [5] ㅇㅇ 2022.03.03 152 0 뉴비 리세계좀 바줘 [5] 스펠뺌 2022.03.03 153 0 나도 이거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4] ㅇㅇ 2022.03.03 137 0 뉴비 쫄작할겸 1-6에서 20만정도 녹여도됨? [9] 복면여우 2022.03.03 189 0 아니 gos 샤오미폰 개웃기네 ㅋㅋㅋ [3] ㅇㅇ 2022.03.03 180 5 뉴비 머리아픔 새별 2022.03.03 35 0 ㅋㅋㅋㅋ인히비터무기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 [3] 시니즈 2022.03.03 205 0 ✋질문 근데 레이드 소환 이거 탐사하는거 파견 마다 다름? [14] 나비꽃 2022.03.03 96 0 양한솔의 특이점이 머임 [1] 부타군 2022.03.03 65 0 글레입 아머타입 뭔가 간지나게 생겼네 [1] ㅇㅇ 2022.03.03 69 0 개선 재르카 연협 대사 어디갔어 Ykr 2022.03.03 63 2 내일 퇴근하고 다이브 46층부터 조질거임 [4] wancharm 2022.03.03 58 0 내일 각성 패노 나오는거 맞지? [1] rhyme 2022.03.03 83 0 인히비터 침식체판정 맞음? [1] ㅇㅇ 2022.03.03 112 0 플레이어블 악몽 캐릭터는 언제 나옮??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54 0 뉴비 스토리 질문좀 [6] ㅇㅇ 2022.03.03 83 0 "내가 이겼다 대적자여.." [8] 쇠고기육포캔 2022.03.03 1153 27 쓰알은 2개 남기고 전부다 데이터 전송 누르면 되나 [11] 링 2022.03.03 108 0 각성이랑 악몽이랑 먼차이임? [5] ㅇㅇ 2022.03.03 113 0 인히비터가 쓰러지지 않아 [7] 나도줘 2022.03.03 118 1 그냥 미친척하고 각우 한번만 더 상향하자 [8] NIceday 2022.03.03 129 7 인히비터 이새끼 사장들 다 갈아버리네ㅋㅋ [2] ㅇㅇ 2022.03.03 126 1 이유는 몰?루겠는데 인히비터가 리퍼 안 죽이더라 [11]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237 10 드디어 8지 올3별 카늒네 2022.03.03 101 0 카사 4월이 기대됨 [1] Pakafans 2022.03.03 64 -1 전당 4도 각성금지있나 [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80 0 (권한 없음) 유저수나 매출의 높고 낮음으로는 분탕 언제칠지 가늠못함;; [2] 람네 2022.03.03 111 0 지부 리롤 30분은 어케함? [5] ㅇㅇ 2022.03.03 123 0 님들 고급 장비소재 몇개있음? [2] ㅇㅇ 2022.03.03 91 0 누비 칭찬해줄수 있겠나 [9]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129 9 크레딧 벌려면 여기 맞음? [9] ㅇㅇ 2022.03.03 133 0 혹시 장비정보 관련 글 있음? [3] ㅇㅇ 2022.03.03 54 0 뉴비 챌린지 이벤트퀘들 깰 수 있는데까지만 꺠면됨? [3] 복면여우 2022.03.03 68 0 이런건 걍 버리면 되지? [3] 씨에스 2022.03.03 130 0 레이드 공략 만드는 카붕이들 상줘야함 [5] 건공 2022.03.03 97 3 레이드무기 9연차,,, 떤냐,,? [3] 홍삼 2022.03.03 136 -7 응애 나도 1500쿼츠 받고싶어 [3] ㅇㅇ 2022.03.03 109 0 플레이포인트 카사로 머 할수잇음?? [6] 여린 2022.03.03 146 -1 ✋질문 인허버터 함선 질문 [4] 각성김철수 2022.03.03 101 0 "텟카이" [1] ㅖㅏ 2022.03.03 89 0 무기금형보다 통합금형이 7t 잘나오나 [2] 모우린호 2022.03.03 109 0 지금 이터 빼는 흑우 없재? [11] Maximin 2022.03.03 163 9 카붕이 3마넌으로 지를거 추천받는다 [6] ㅇㅇ (182.227) 2022.03.03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