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그레모리가 말한거처럼 한 잔 달라고 한과 잔 사이에 띄어쓰는건 진짜 수량의 1잔이고
언제 술이나 한잔하지 할때 한잔은 '한잔'으로 붙여써야한다는데
저기선 한 잔 이라고 적어놔서 딱 저것만보면 수량의 의미인 1잔인지 헷갈릴 수 있다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주워들은거라 내가 적은게 진짜가 아닐수도 있음


사실 그레모리가 말한거처럼 한 잔 달라고 한과 잔 사이에 띄어쓰는건 진짜 수량의 1잔이고
언제 술이나 한잔하지 할때 한잔은 '한잔'으로 붙여써야한다는데
저기선 한 잔 이라고 적어놔서 딱 저것만보면 수량의 의미인 1잔인지 헷갈릴 수 있다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주워들은거라 내가 적은게 진짜가 아닐수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