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1잔주니깐 왜 안먹나 이랬는데
챈럼들이 알려줘서 알았자너....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칵테일 이거 처음부터 5잔 달라하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65
작성일
댓글
[2]
ㅇㅇ
머랭머랭머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오바오업자는 언제 다시올리는거지
[4]
116
0
✋질문
나 머부터 키워야되냐
[5]
79
1
그레모리의 야드랑이 핣짝하고프다
[8]
87
0
✋질문
이거는 누구 해줘야함?
[6]
98
0
뉴비하러왔음
[7]
120
4
✋질문
뉴비 다음 각성 풀초 추천좀해줘
[3]
89
0
✋질문
오퍼 질문 좀
[3]
156
0
부모님한테 씹덕짤 들키면 당황스러운데
[3]
98
1
요즘 생각하기 싫다
[1]
29
0
✋질문
각등이 육핵먹이면 밥값함?
[6]
91
0
✋질문
리세계 이거 ㄱㅊ음?
[2]
96
0
인히비터 노딱 안나오는 버그걸림;
34
0
소모 정보는 4만 개, 장비 제작은 50번
[10]
147
0
콜라보 블아랑 했으면 좋겠다
[3]
105
0
빵 한봉지
[3]
79
0
속보) 90렙 레이드 보스 2시간째 안나와
[2]
68
0
씨1발 한잔 한 잔 딱 정리해준다
[21]
1529
65
뷰닌 며칠전에 50만이터 태웟음
43
1
연습)아 개노보고 각지아 안뽑을랬는데
[3]
123
0
패치 전에 브리트라님만 있을 때에는 레이드 진짜 쉬웠는데
61
0
건틀렛 포인트 1만점있는데 뭐부터사?
[15]
213
0
레이드 왜 없냐고...
[3]
73
0
주화.... 질러야겠지?
[4]
94
0
칵테일 이거 처음부터 5잔 달라하면 좋겠다
[2]
165
-1
✋질문
어제 유나뽑다가 정줄놓고 클릭해서
98
-2
근데 리세계는 어떻게 만드는 거냐?
[1]
58
0
아 70레벨 레이드 업적 다 따버렸다
[1]
76
0
근데 이런건 갈아야해?
[1]
115
0
아악 아악 아아악
[4]
72
0
★★★★★ 밤 12시 땡하면 이터 할인 핫타임 ★★★★★
[32]
1245
32
이거 고화질 빨리 올려"줘"
[9]
179
1
니콜 pve성능 어떪?
[2]
221
0
귽데 일섭 가챠일정만 시발이지 콘텐츠는
[6]
179
0
육성 우선순위가 어케됨?
[5]
152
0
뉴비 리세계좀 바줘
[5]
153
0
나도 이거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4]
138
0
뉴비 쫄작할겸 1-6에서 20만정도 녹여도됨?
[9]
189
0
아니 gos 샤오미폰 개웃기네 ㅋㅋㅋ
[3]
180
5
뉴비 머리아픔
35
0
ㅋㅋㅋㅋ인히비터무기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
[3]
205
0
✋질문
근데 레이드 소환 이거 탐사하는거 파견 마다 다름?
[14]
96
0
양한솔의 특이점이 머임
[1]
66
0
글레입 아머타입 뭔가 간지나게 생겼네
[1]
70
0
개선
재르카 연협 대사 어디갔어
6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