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핀리 치피증이랑

시그마 지피감 있는데

잉여로 남는 마크 핀리 지피감이 2개가 있거든

누구 올리는게 좋을까?


+마크 핀리 상피증이랑 근피감 두개도 잉여로 남는데 그냥 치피증 마크 핀리에게 박아주는게 맞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