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히비터 7티템 먹은 사람 있나? 캐스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263 작성일 2022-03-03 12:43:03 수정일 2022-03-03 12:43:14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2568 생각보다 입수확률이 극악인 거 같은데보상이든 제작으로든 먹은 사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Cowshoesfrozen 2022-03-03 12:43:28 손든새끼 다메모...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3:54 Nyx 2022-03-03 12:43:45 공략깍을려고 좀 많이 쳤는데 조금 먹긴했다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4:06 SSR도? 펼쳐보기▼ Nyx 2022-03-03 12:44:14 아니 sr만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5:39 아깝네 펼쳐보기▼ Nyx 2022-03-03 12:45:47 캐스파 2022-03-03 12:47:54 ㄴㄴ 고로시가 아니라 기왕이면 SSR뜨면 좋았을텐데 이런의미로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8) 2022-03-03 12:49:53 삭제 수정 Sr이랑 부옵수치똑같아서 상관없을걸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51:44 주옵만 다른거야?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03 12:44:14 제작으로 솔저 무기 한개 건지긴 했는데 보상으로 금딱 렐릭이 뜨는게 가능이나 함? 한 150렙 악몽은 잡아야 겨우 드랍 테이블에 있을까 말까 할 거 같은데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5:57 그걸 모르니 혹시나 싶어서 저렙에서 뜨면 희망이라고 가질 수 있으니 ㅠㅠ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03 12:47:01 게이야... 애초에 저렙 레이드는 저티어 완제품만 뜸... 110렙도 5티어인가 밖에 안 뜨던데 7티어가 드랍 테이블에 있기나 한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7:35 아하 ㅋㅋ ㄹㅇ 코인 먹는용이구나 악몽은 줄라나 싶네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2:44:26 저는 제작으로 안티서폿이요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2:44:36 아시팔 7티네 ㅋㅋ 5티임 ㅈㅅㅋㅋ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3 12:44:58 고로시 목록 ㄷㄷ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3 12:45:03 쓰알은 절대 안뜸 수구 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2-03-03 12:45:30 잠재옵노리지않는이상sr7티어먹어도됨 2번째부옵지상피해감소 옵션은변화없음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7:07 그래도 종결로 SSR 두르는 쾌감은 못 잃어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3 12:45:43 오늘내일 2022-03-03 12:48:04 60번넘게쳐서 몇개먹긴함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49:04 드랍으로? 악몽한테일라나? 펼쳐보기▼ 오늘내일 2022-03-03 12:49:13 제작이지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03 12:52:03 알려줘서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너무 강해졌다,,,,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60 4 구인/구직 이 불꽃 카솝인을 받아주어... 협력사도 찾워요... [6] 참새쟝 2022.03.03 83 5 쿼츠 패키지 효율 좋은거 추천점 [8] 나무라이브브 2022.03.03 128 0 인히비터무기 드랍도 뜨냐? [1] ㅇㅇ (1.238) 2022.03.03 59 0 ✋질문 쿼츠로 튜바셋바 살만함? [9] Supernatural9903 2022.03.03 119 0 구인/구직 92렙 컨소 구해요. 협력전 해보고싶음 [1] 노란사과 2022.03.03 80 2 와 정보 정신없이 털리네 고다리나리리 2022.03.03 45 0 정보 조금씩 줄어드는거 킹받네요 [1] 스탑약한 2022.03.03 65 0 심화 130 레이드 이제 2번남음 [2] 퀸덤 2022.03.03 54 0 이벤트 교환 상점은 있는데 재화는 어디서 얻는거야? [2] 참새쟝 2022.03.03 57 0 몰루에 얘 개꼴림 [4] 여린 2022.03.03 155 -1 나도 맨첨엔 카사 전투 존나 재미없네 눈에 보이질않노 이러고 [42] wancharm 2022.03.03 1559 59 오시바 비틱 스위치 온 [5] 카사야아프지마 2022.03.03 84 3 그래도 페이백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듯 [3] ㅇㅇ 2022.03.03 78 0 너넨 이 브금 두개중에서 뭐를 더 좋아함? [11] 렘딘 2022.03.03 127 0 레이드 혼자치면 보상 더 많이줌? [9] nanamon 2022.03.03 134 0 뭐야 레이드 실패해도 업적 카운트 올라가네 [1]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3 77 0 수상하게 땅크를 좋아하는 옆집 여고생... [5] 미야 2022.03.03 130 0 혹시 개추 좀 추하게 구걸해도 되나요 [21] 청정뉴비 2022.03.03 794 44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합니다 [4] ㅇㅇ 2022.03.03 78 0 근데 카사는 빨리 안먹으면 뺏어갈수도 있음 [3] 우르쟝z쟝이쁨 2022.03.03 141 4 도박을 했다 [6] purple 2022.03.03 65 0 치피 김하나 떤나? [8] 마우 2022.03.03 137 0 인히비터 7티템 먹은 사람 있나? [25] 캐스파 2022.03.03 263 0 소재 챌 돌만 함 ? [3] 카운터사이드2 2022.03.03 118 0 회수 어케 한다는거지? ㅇㅇ (58.122) 2022.03.03 62 0 건틀렛상점에 재화는 안삼? [3] ㅇㅇ 2022.03.03 90 0 자고일어나니 레이첼의 몸으로 살아가고있엇습니다 [1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3.03 139 1 70~90렙에서도 그레모리 반수동 쓰는 법 [2] 지나가던선비 2022.03.03 105 1 오랜만에 가사가 마음을후벼파네 역린 2022.03.03 73 0 ✋질문 얘 오디서 얻어요? [12] ㅇㅇ 2022.03.03 168 4 나만 요즘 구글스토어 이상하냐 [1] 간결한닉네임 2022.03.03 118 0 구인/구직 2일차 뉴비 친구 구해요! 크리스탈 사용처도 알려주세요! [8] 요거냥 2022.03.03 115 0 구인/구직 누비 협력사 구해봄 [3] 나비꽃 2022.03.03 71 0 아니 미친년아 한잔쳐먹고 왜들어가 [12] wancharm 2022.03.03 191 5 시발 어이가 없네 [4] Cabala 2022.03.03 102 0 타오바오업자는 언제 다시올리는거지 [4]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16 0 ✋질문 나 머부터 키워야되냐 [5] LiFi 2022.03.03 79 1 그레모리의 야드랑이 핣짝하고프다 [8] 금지어다 2022.03.03 87 0 ✋질문 이거는 누구 해줘야함? [6] 나무라이브브 2022.03.03 98 0 뉴비하러왔음 [7] 나무왕김트리 2022.03.03 120 4 ✋질문 뉴비 다음 각성 풀초 추천좀해줘 [3] Mai 2022.03.03 89 0 ✋질문 오퍼 질문 좀 [3] 청정뉴비 2022.03.03 156 0 부모님한테 씹덕짤 들키면 당황스러운데 [3] 견로 2022.03.03 98 1 요즘 생각하기 싫다 [1] Something 2022.03.03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3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