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씨팔 좀 rpg로 내면 덧나나 하다못해 슬더스처럼이라도 내지
이랬다가 욕 존나 쳐먹었는데
전투방식 적응되고 역할군 이해가 조금씩 되니까 아예 다른게임하는 느낌임
마치 한 소대를 지휘하는 소대장이 된거같다고 할까..?
전진출격 유닛, 적 후방을 교란하도록.췩췩 (드래그)
전열유닛, 적 함선을 향해 돌격! 췩췩 (드래그)
전 사수, 일제 사격! 췩췩(드래그)
ㄹㅇ 건때문에 스트레스 존나 받긴 하는데 그래도 재미있어짊..
아니 씨팔 좀 rpg로 내면 덧나나 하다못해 슬더스처럼이라도 내지
이랬다가 욕 존나 쳐먹었는데
전투방식 적응되고 역할군 이해가 조금씩 되니까 아예 다른게임하는 느낌임
마치 한 소대를 지휘하는 소대장이 된거같다고 할까..?
전진출격 유닛, 적 후방을 교란하도록.췩췩 (드래그)
전열유닛, 적 함선을 향해 돌격! 췩췩 (드래그)
전 사수, 일제 사격! 췩췩(드래그)
ㄹㅇ 건때문에 스트레스 존나 받긴 하는데 그래도 재미있어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