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컴퓨터 바탕화면이 씹덕짤이면 무슨기분임


인터넷 느리다고 하셔서  봐주려고보니
왠 노랑머리 여자애가 민트아이스크림 들고잇는걸로 바탕화면 대잇슴





곰곰히 생각해보니  동생이 집 왓을때 해둿던거 쭉 쓰고계신거갓은디 ㅋㅋ

예상치못한곳에서 익숙한게보이니까 당황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