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히 무기 이렇게 떴는데 쓰면 되는거예요? Spee 추천 4 비추천 5 댓글 16 조회수 162 작성일 2022-03-04 23:22:17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2662 저 대적자랑 스펙트럴 장비가 제일 좋은 장비라 장비시스템 잘 몲룲.... 추천! 4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16] 하루 2022-03-04 23:23:01 Spee 2022-03-04 23:23:17 마싯는감자칩 2022-03-04 23:23:25 Spee 2022-03-04 23:23:59 나도줘 2022-03-04 23:23:48 졷나조은거잃... 펼쳐보기▼ Spee 2022-03-04 23:24:1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4 23:25:27 Spee 2022-03-04 23:27:06 늒네 2022-03-04 23:26:35 이럼 메이즈 조무사도 안되서 이래 쓰긴 좀 아깝긴함 펼쳐보기▼ Spee 2022-03-04 23:26:58 하나도 안건드린건데 셋바인가 튜바인가 머시긴가 써볼까요? 펼쳐보기▼ 늒네 2022-03-04 23:27:26 ㄴㄴ 쓰지마삼 걍 좀 아쉽긴 한데 뉴비면 셋바 아껴 펼쳐보기▼ Spee 2022-03-04 23:27:37 ㅖ 펼쳐보기▼ 늒네 2022-03-04 23:28:11 뭐 스커용 메골골 스충 파츠로 쓰면 좋을수도 잇음.. 펼쳐보기▼ Spee 2022-03-04 23:29:40 메골골 머시기가 먼진 알겠는데 옵션같은게 체감이 잘 안오네요 펼쳐보기▼ 하루 2022-03-04 23:28:38 완전 최종이 아닌거지 충분히 쓸만함 걍 옵션강화만 해주셈 펼쳐보기▼ Spee 2022-03-04 23:28:53 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셍각해본이...근본잇는각성이몇개나이슴...? [2] 나도줘 2022.03.04 127 1 이니비타 악몽 원펀덱 짜 놓고 세팅 하면 모함 [1] 구관조리병 2022.03.04 56 0 샬롯산다 vs 존버한다 [8] ㅇo 2022.03.04 146 0 흚...ㅎㅎ흥ㅁ저에카사짬,통어떪????? [12] ㅇㅇ 2022.03.04 122 1 미래전략실 부숴야겠다 [8] 늒네 2022.03.04 123 0 각성 양한솔까지 숨 참는다 흡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4 48 0 지금 카운터 메스충 2개 있는데 [11] Cowshoesfrozen 2022.03.04 161 0 건틀렛 이번주 건 막차타는 즐겜덱 공개 [1] ㅇo 2022.03.04 82 0 CSE 패시브 레이더 이거 설치할만한가 [14] Fractal 2022.03.04 615 0 각시윤 언제쯤 복각할 것 같음?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4 93 0 중첩에 정보들때도 이악물고 중첩 안했는데 [6] 왕소라 2022.03.04 92 1 건틀렛 너무 달아서 이 썩겠노 [5] ㅇo 2022.03.04 121 1 흚흚,카욵터,셔이'더<<<<재믿달,가?? [7] 보리털 2022.03.04 89 1 코픽의 기원은 카운터사이드 [25] 묘갤러 2022.03.04 1616 62 호라이즌 [1] 장래희망수의사 2022.03.04 52 -1 근본은 만들면된다 [4] Cowshoesfrozen 2022.03.04 71 1 허밍 대적자 한 세트만 더 풀었으면 마싯는감자칩 2022.03.04 56 0 최애캐랑 좀 더 끈적한 사이란걸 표현할 수 있는 컨텐츠가 나오면 좋겟음 [6] wancharm 2022.03.04 89 4 우효~팬드 재무장!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4 71 0 속보) 그레모리 사망 [4] 미갈빌런 2022.03.04 155 3 솔직히 각지아 근본없어서 싫음 [11] 미니스트라 2022.03.04 199 2 구인/구직 뭐야 옆집게임에서 많이 왔니(완) [23] 시그마져아 2022.03.04 184 5 ???: 왜 상위 아이템을 출시했는데 유저수가 늘지? [5] 주블 2022.03.04 134 0 인히 무기 이렇게 떴는데 쓰면 되는거예요? [16] Spee 2022.03.04 162 -1 건틀렛 구관총 (2코아님) [3] ㅇo 2022.03.04 87 2 어깨 졸류아픔.... [1] wancharm 2022.03.04 28 0 쉬,,,,불련,,,,,, [4] ㅇㅇ 2022.03.04 80 5 카사 레이드 초창기 밀아요정 잡는느낌남 [3] 복면여우 2022.03.04 66 0 이 카린콘 넘무 야함...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04 94 0 아니 새벽 사이에 념글 이렇게 쌓인 거 오랜만이네 [3] 주블 2022.03.04 53 0 근데 이젠 상연이랑 금태도 불족 먹었겠지?? Cabala 2022.03.04 106 0 정보) 포켓몬빵 발주제한걸림 [1] 매맞는아내 2022.03.04 84 0 이거 궁극기 누르기 힘든데 방법 없음?? [13] 농 2022.03.04 116 1 각성 신지아 pv공개 언제임? [2] Radeath 2022.03.04 91 0 이게 현질의 힘인가 응애 2022.03.04 48 0 모두가 각지아를 예상하지만 [2] 마싯는감자칩 2022.03.04 147 0 근데 진짜 각지아 pv ㅇㄷ? [4] 하루 2022.03.04 90 0 레이드 세나 같이 바꾸면 좋겠는데 [2] 상자새끼 2022.03.04 52 1 삼성 재앙이네 ㅋㅋㅋㅋ Cabala 2022.03.04 93 0 전당 같은거 리더 어떻게 주냐 [2] ㅇㅇ 2022.03.04 37 0 레이드시스템은 걍 빨리 뜯어고쳐야함 [2] 소네마리 2022.03.04 86 0 속보)S20시리즈 긱벤치 퇴출확정 +S10 시리즈 추가 [5] Javascript 2022.03.04 166 1 지금봐도 개꼴받는거 [3] Cowshoesfrozen 2022.03.04 60 0 4일차 뉴비 자랑좀할게 [12] 복면여우 2022.03.04 97 6 근데 누가 젖턱동맹 아니랄까봐 페소라붕카린이 2022.03.04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4 2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