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신지아 각성이야

호라이즌은 서사적인 빌드업이
탄탄했으니까 원본 나오고 각성
나와도 사람들이 환호했던거지

이년은 뭐 카케랑 다이브말고
뭐 있었나?


그마저도 비틱질만 쳐하면서
비호감스택 오지게 쳐쌓아놓고
이제와서 각성?

응 안뽑아~ 아무리 이쁘게 나와도
안뽑아~ 기채권 아껴서 개좆데
각성뽑고 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