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전성기시절 특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7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조수르
상자새끼
hver
상자새끼
hver
유나사랑해
접속용계정
ㅇㅇ (112.186)
삭제
수정
hver
ㅇㅇ (112.18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싀벌 s22살랬는데
52
0
찍먹해봤는데 전투가 특이하네
[2]
122
0
리세계 좋은게 없어서 찍먹을 못하겠네ㅠㅠ
[1]
81
0
퀸 지부장 해놓으면 딜뻥하기 좋은데 단점이 있음...
[6]
155
1
카나데 테러덱에 쓰려면 템 잘 줘야함?
37
0
생각해보면 사나에가 참 특이한 캐릭터임
[5]
91
0
각성디펜더들 완벽하게 이해해씀
[5]
144
0
사전투표하고 왔다
[2]
33
0
S22가 노트20보다 성능 안나온다며
[3]
104
0
난 각등이 마패는 별로 안빡치던데
[1]
64
0
오늘 기사시험 친 카붕이들 모두 좋은 소식 있길 바래
32
0
아니 씨발 일어나자마자 투표홍보전화오노
[2]
55
0
슈퍼뉴 그림 존나 껄려
[7]
196
2
카챈에 인싸 개많음
[6]
80
0
근데 갤10도 gos 이슈 있나
[7]
88
0
격전 화면 깨지는 거는 대체 언제 고칠 생각이지
[2]
37
0
늒네 피해갈까봐 레이드 손도안대는중
[3]
58
0
이거 gpu로드윮 원래이럶????
[6]
90
0
사전투표 생각보다 금방 끝나네
[2]
63
0
이거 스트레스 존나 받는데 어칾..?
[11]
148
3
130쳐줄침식체구하무ㅜㅜ
59
0
진짜 인간수류탄이네
[6]
128
0
7t이거
[8]
96
0
각유나 전성기시절 특징
[10]
157
0
3월6일에 뭐 구글플레이 뭐시기있다던데
[5]
130
0
케오린특
[12]
122
1
에붕이 카사찍먹해보고 놀라서 튄거같음
[5]
144
1
콜라보로 티파눈나를 볼 수 있다면...
[3]
57
0
7티 잠재개방 질1문좀
[7]
113
1
침싟채…님듨….질(그거아님)묺하나맍…할개요……
[5]
77
0
인메골골 7T 박아놓으니까
[3]
177
-6
각등이 갑자기 ㅈㄴ 비호감 되네
[8]
165
1
개추 요정이 왔네
[4]
60
-8
얘 왜 순간이동함
[4]
105
3
뉴디트가 벤 먹을일은 없을줄 알았는데
[3]
74
0
형수 보지찢는놈 뽑는 년이나 전쟁충 뽑는 놈이나
[3]
150
-10
레이드 편성 템저장좀 해줬으면 좋겠다
19
0
150 이니빝훠 어제꺼 싹 다살아있네..
[2]
49
1
그레모리가 고렙이라 저렙레이드에서 안죽을때 해결법
[3]
98
6
콜라보레이션에 진짜 뭐가 있나
[4]
132
1
니콜/하야미 성능 어떻노
[4]
267
1
홍보실 날려버릴까?
43
0
렐릭 무기챌 케오린없이 3별 존나어렵네
[3]
85
0
흔들어라 흔드러라제 기분이 좋아진다 이기야!!!
[5]
92
3
유나 옛날에 집빌급이냐아니냐로 싸우던시절이 생각나네용
[5]
99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