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gpu로드윮 원래이럶???? 시니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0 작성일 2022-03-05 01:52:34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6771 머읾?프레임도 안뽑힘..갤22울트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3-05 01:53:13 갤22면 gos때문에 그런거같은데 펼쳐보기▼ MBT 2022-03-05 01:53:30 갤럭시가 지금 씹창났잖음 펼쳐보기▼ 시니즈 2022-03-05 01:54:38 gos 목록에 카사업대서 해봣는데ㅋㅋ 애미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3-05 01:56:48 ㄴㄴ 그냥 어지간한 앱은 다 막는다고 하던데 펼쳐보기▼ kimjino 2022-03-05 01:53:32 갤22게임성능제한햇다고 욕오지게먹엇던데 펼쳐보기▼ 삑 2022-03-05 01:56:27 답은 pc클라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엄.... [6] 시그마져아 2022.03.05 70 0 정보 KT 결제 할인 (구글플레이 2천원~, 앱스토어 만원) [4] ㅇㅇ 2022.03.05 205 6 제이나랑 퀸이 개별인물인 이유 상자새끼 2022.03.05 63 0 지금 2주년 각성 선택권 안주나요? [2] 에밀리아 2022.03.05 88 0 아 시발 어제 그래모리 술안줬다 [4] 아카시아 2022.03.05 87 2 일섭 이대로 괜찮은가 발번역 조금 [47] ㅇㅇ (122.44) 2022.03.05 2179 36 싀벌 s22살랬는데 청안아이 2022.03.05 52 0 찍먹해봤는데 전투가 특이하네 [2] 베베의일기장 2022.03.05 122 0 리세계 좋은게 없어서 찍먹을 못하겠네ㅠㅠ [1] 모바일찍먹충 2022.03.05 81 0 퀸 지부장 해놓으면 딜뻥하기 좋은데 단점이 있음... [6] 왕소라 2022.03.05 156 1 카나데 테러덱에 쓰려면 템 잘 줘야함? ph_1 2022.03.05 37 0 생각해보면 사나에가 참 특이한 캐릭터임 [5] hver 2022.03.05 92 0 각성디펜더들 완벽하게 이해해씀 [5] 뉴데이 2022.03.05 144 0 사전투표하고 왔다 [2] temprun 2022.03.05 33 0 S22가 노트20보다 성능 안나온다며 [3] 유나사랑해 2022.03.05 104 0 난 각등이 마패는 별로 안빡치던데 [1] 비질란테 2022.03.05 64 0 오늘 기사시험 친 카붕이들 모두 좋은 소식 있길 바래 페소라붕카린이 2022.03.05 32 0 아니 씨발 일어나자마자 투표홍보전화오노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5 55 0 슈퍼뉴 그림 존나 껄려 [7] 상자새끼 2022.03.05 196 2 카챈에 인싸 개많음 [6] dwsss 2022.03.05 81 0 근데 갤10도 gos 이슈 있나 [7] MBT 2022.03.05 88 0 격전 화면 깨지는 거는 대체 언제 고칠 생각이지 [2] 클린유저 2022.03.05 37 0 늒네 피해갈까봐 레이드 손도안대는중 [3] 미이히 2022.03.05 59 0 이거 gpu로드윮 원래이럶???? [6] 시니즈 2022.03.05 91 0 사전투표 생각보다 금방 끝나네 [2] 왕소라 2022.03.05 63 0 이거 스트레스 존나 받는데 어칾..? [11] Radeath 2022.03.05 148 3 130쳐줄침식체구하무ㅜㅜ 기무라우 2022.03.05 59 0 진짜 인간수류탄이네 [6] 므으 2022.03.05 128 0 7t이거 [8] 카늒네 2022.03.05 96 0 각유나 전성기시절 특징 [10] hver 2022.03.05 158 0 3월6일에 뭐 구글플레이 뭐시기있다던데 [5] 중국몽죄인 2022.03.05 130 0 케오린특 [12] 비질란테 2022.03.05 122 1 에붕이 카사찍먹해보고 놀라서 튄거같음 [5] Badfinger 2022.03.05 145 1 콜라보로 티파눈나를 볼 수 있다면... [3]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05 58 0 7티 잠재개방 질1문좀 [7] ㅇㅇ 2022.03.05 113 1 침싟채…님듨….질(그거아님)묺하나맍…할개요…… [5] ㅇㅇ (125.130) 2022.03.05 78 0 인메골골 7T 박아놓으니까 [3] 사관사냥 2022.03.05 177 -6 각등이 갑자기 ㅈㄴ 비호감 되네 [8] 비질란테 2022.03.05 166 1 개추 요정이 왔네 [4] 카늒네 2022.03.05 60 -8 얘 왜 순간이동함 [4] 유나사랑해 2022.03.05 106 3 뉴디트가 벤 먹을일은 없을줄 알았는데 [3] ㅇㅇ 2022.03.05 74 0 형수 보지찢는놈 뽑는 년이나 전쟁충 뽑는 놈이나 [3] ㅇㅇ (125.129) 2022.03.05 151 -10 레이드 편성 템저장좀 해줬으면 좋겠다 청안아이 2022.03.05 19 0 150 이니빝훠 어제꺼 싹 다살아있네.. [2] 오사라 2022.03.05 49 1 그레모리가 고렙이라 저렙레이드에서 안죽을때 해결법 [3] 조수르 2022.03.05 9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