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2 名無しですよ、名無し!(大阪府) (ワッチョイW 379c-8Szp [58.85.128.169]) 2022/03/05 07:41:23
人口減りすぎでマジでヤバいゲームになってもーたね
인구 너무 줄어서 ㄹㅇ로 위험한 겜되버려서 못버텨
0113 名無しですよ、名無し!(茸) (スプッッ Sdbf-yl7j [49.98.10.107]) 2022/03/05 08:23:53
減ってる原因て覚醒とか天井150という高さだろうし
日本版だけでもなんかちっと改良すりゃいいのにね
줄어든 원인은 각성이나 천장150같은 비쌈때문이고
일본판만이라도 어떻게 좀 개량하면 좋을텐데
0114 名無しですよ、名無し!(東京都) (ワッチョイW 57c5-dnBm [118.240.131.44]) 2022/03/05 08:36:11
そりゃ課金回りでのおま国なんて大炎上するのが目に見えてるからな
日本版以外捨てる覚悟ならともかく
그건 과금한 다른 나라에서 개불탈게 뻔하니까
일본판 이외 버릴 각오면 몰라도
0115 名無しですよ、名無し!(東京都) (アウアウウー Sa9b-uhuk [106.146.51.170]) 2022/03/05 08:39:43
対人メインゲームだから難しいのかもしれんね
ランクマ楽しいと思えなければ引退でしょ
대인 메인 게임이니까 어려운걸지도 모름
랭크 즐겁다 생각안하면 은퇴지
0116 名無しですよ、名無し!(SB-Android) (オッペケ Sr0b-QpqF [126.253.184.107]) 2022/03/05 08:41:45
海外で天井150で日本だけ変えられるわけないやろ...
해외에서 천장 150인데 일본만 바꿀수 있을리 없잖아
0117 名無しですよ、名無し!(千葉県) (ワッチョイ bfee-4NGs [175.129.143.196]) 2022/03/05 08:55:57
日本だけ修正後ミナ実装でメタキャラのユナ実装遅らせなかった?
일본만 수정된 미나 실장하고 메타캐 유나 실장 늦추지 않음?
0118 名無しですよ、名無し!(愛知県) (ワッチョイW 37ce-yl7j [58.88.217.233]) 2022/03/05 08:58:00
開始3ヶ月もしないうちに明らかに人激減してるのに
今のやり方続けてたら会社としてもダメすぎよな
自分は覚醒ヒルデしかいないけど、絵が好きすぎるから楽しんでるが
対策はよ
개시 3개월도 안됐는데 명백히 사람 격감했는데
지금방식 이어가면 회사로서도 안될거 같은데
나는 각힐밖에 없어도 그림 좋아서 즐기고있지만
대책 좀
0119 名無しですよ、名無し!(福岡県) (テテンテンテン MM8f-SjQ8 [133.106.62.64]) 2022/03/05 09:32:53
PVPがメインないし半分くらい占めててずっと賑わってるソシャゲってあるんかな
まあ後追いの時点で機能やコンテンツの前倒しくらいしかできないだろうけどとりあえず160連は常時やっとけとは思う
隙間で始めた人が損しないように160-通年採用回した回数を逆算して垢ごとに権利を配ればいい
Pvp가 메인이나 반정도 차지해서 계속 북적거릴 폰겜이란게 있을까
뭐 뒤쫓는 시점에서 기능이나 컨텐츠 앞당김 정도밖에 못할거지만 그래도 160연차는 상시 해두라고 생각함
도중에 시작한 사람이 손해보지 않게 160 - 기간중 채용돌린횟수 역산해서 때마다 권리 주면됨
일단 최신 스레 하단부 대충 조금만 번역했고, 이 밑에도 함선체스 얘기나 이거저거 토론? 하는데 귀찮아서 조금만 함.
대충 각미나 실장 이후 인구 싹쓸리고 밸런스나 스케줄, 컨텐츠 관련 스트레스 쌓이다 앙케이트 한다니까 쏟아내는 중인가 봄. (하필 스토리 풀더빙 헤븐번 나와서 걸로 탈출많이한 느낌도 있음)
일섭 카사 이대로 괜찮은가 이런 느낌. 매출 순위 보면 평소 200위 밖이다가 오퍼나 각성 업뎃날만 어느정도 쭉 오른거 보면 뭔가 쥐어짜는 느낌이기도 하네..
볼만하면 이어서 좀도 가져와볼거고 mau나 dau같은건 못보나 어디서.. 아무튼 넥슨 이거 3월 픽업 연타 괜찮은거맞는지 의문의 든다.
실제로 일섭하는 다른 챈럼들은 어떤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