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에만 2년 절었더니

새로운 스타일 겜에 적응이 안되네


진짜 예쁜 팔라독 느낌적인 느낌


공지에서 얘기하는 

별세개 쓰알로 시작해서

게임재화로 별수 늘리는거지?

그걸로 렙 늘리는거고?


초반에 우르르 애들 소환하고 쿨마다 더 애들 늘리고?


그리고

지금은 뽑기 재화 모인건 어느가차에 투자해야되?

그냥 존버타이밍인가?



지금 쿠폰타이밍도 지난거 같은데

그냥 선별에서 쓰알 하나 먹고

초반숙제 다 끝내서 선택권 먹고 그게 다지?

뿌려주는겨로 쓰알 전함만들고?


뽑기권 모으면 150천장으로 모으는거고

스토리 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