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에만 2년 절었더니
새로운 스타일 겜에 적응이 안되네
진짜 예쁜 팔라독 느낌적인 느낌
공지에서 얘기하는
별세개 쓰알로 시작해서
게임재화로 별수 늘리는거지?
그걸로 렙 늘리는거고?
초반에 우르르 애들 소환하고 쿨마다 더 애들 늘리고?
그리고
지금은 뽑기 재화 모인건 어느가차에 투자해야되?
그냥 존버타이밍인가?
지금 쿠폰타이밍도 지난거 같은데
그냥 선별에서 쓰알 하나 먹고
초반숙제 다 끝내서 선택권 먹고 그게 다지?
뿌려주는겨로 쓰알 전함만들고?
뽑기권 모으면 150천장으로 모으는거고
스토리 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