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각유나 나오기 직전)
161
각성유나 뽑는건 확정인데 채용권이 50장밖에 업서서 야-베
체용권은 지부 전부열면 하루에 어느정도 쌓일려나
체감상 3~4장씩 쌓일거라 생각하지만
162
초전도패키지는 살만함
뭐 주화가 업스면 안사겟지만
163
솔까 전략전 시즌이랑 주간보상은 별거업고
매일 방어성공 포인트가 중요하다고봄
165
음 역시 내일업뎃전까진 각힐 막을수업네
하림 넬슨 석방에 구관총 개운밴 역풍을 너무쌔게 맞아서 잡을수 업서
ㅈ가튼 각미나는 스나 잘지키면 어찌저찌 잡는데 각힐은 이렇다할 수단이 업네
166
>>161
지부수보단 채용권은 얼마나 1시간리롤 돌릴수잇는가가 중요하니까
물론 6지부라면 효율이 더 오르고 지부레벨도 올라서 다이브채굴도 꿀맛이지만
167
>>161
6지부지만 4~8시간임무 자주 보내는탓에 하루에 2장정도밖에 안쌓임
겜붙들면서 리롤하는게 중요함
168
왠지 융핵조각 추가되고서부터 채용권임무확률 체감상 ㅈㄴ내려간거같애
170
>>168
뭐 그렇지, 솔까 융핵조각 먹는편이 좋긴하지
어쩔수업시 융핵조각 보내고 자는 경우는 잇지만 당첨된 임무는 아니라는 느낌
171
>>165
힐데 스모대전햇는데 금발R캐한테 함선 털렷서(아마도 요하나?)
172
채용권만 보면서 리롤하는데 전혀 나오지도 않고 나와도 70%확률로 못먹고.. 좀 봐줘
174
융핵조각이 원인인진 모르지만 확실히 채용권 확률이 내려간 느낌이 들어
6지부에서 1시간리롤 돌려도 하루 2~3번 나오고 먹으면 럭-키란 느낌
하루 3번나온 채용권임무 전부 실패해버리는 경우도 비교적 있고
오퍼추가되고 매주 신캐나오니 수급량에 비해 채용권이 너무 부족함
풀꺾여서 접는사람 점점 늘어날듯
175
무/미과금으로 계속해서 전부 뽑을려는 게 이상하단걸 눈치채라
무/미과금으로 한다면 자기나름대로 어떤캐를 뽑을지 정해서 하지않으면 무리
176
나오는거 전부 뽑을려한다면 과금한다해도 힘들지
177
과금해도 좋고 픽뚫 존버해도 좋음
178
1개월에 천장분의 채용권이 모이면 좋은편데 매주 신캐가 추가되는 하이페이스,
여기에 더해서 1개월에 60연정도밖에 안모이는 기채까지 격주 페이스로 실장되니까
엄청난 게임이야
여기까지 가챠배포랑 신캐실장 페이스가 안맞는 게임도 드물다
179
전부 모을려는건 금수저 아니면 무리지
소샤게는 금수저밖에 이길수 업는겜이 많고
데이터쪼가리에 버릴돈에 제한이 잇다면 타협은 필요
180
이미 그런유저층은 거의다 접엇다고 봄
아직 남아잇는 사람들은 마조거나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뿐이겟지
181
꽤나 낮은 천장이 잇는것만으로도 아직 ㄱㅊ
182
낮지는 않음 (단언)
183
이런애들은 저렇게 접고서 다른겜에서도 또 같은 패턴으로 접는다를 반복할듯
184
천장이월가능에 복각페이스도 빠름
캐릭가챠에 관해선 상당히 느슨하다고 생각하지만
셋바가챠는 위험하다고..
185
>>178
1개월에 천장분 가챠티켓이 배포되는 겜이 또잇다면 가르쳐주실?
로마사가RS조차 이벤 겹치지않으면 그렇게까지 배포안해줌
186
>>182
픽업캐가 확정인 시점에서 엄청 낮음
다른겜 최고레어 확정천장이라든가 실질적으로 푸른천장이고
(대충 천장이 픽업캐확정가튼게 아니라 돈 ㅈㄴ쳐먹는다는뜻인듯)
187
소샤게가 다 그런거지 뭐
188
천장150연은 꽤나 낮다고 생각하지만 뭐 개인적인 감상을 말해도 쩔수업지
>>183
스타트대시만 졸업하고 다른겜으로 넘어가는 소샤게이나고(메뚜기?)플레이,
저건 저것대로 재밋슴
하지만 대체로 1개월정도하고서 다른겜으로 넘어가니까 3개월씩이나 남아잇는건 드묾
189
뭐 조은게 조은거 아니겟서?
유나 페로페로
190
6만엔 천장을 5번 모아서 4한돌하고 또 이게 5장 필요한 jpn패권게임도 잇으니까뭐
191
이 겜이 빡쎄다니, 이겜보다 느슨한 가챠겜이 그렇게나 잇슬려나
벽람, 명빵정도랑 비교하는거?
192
>>186
다른겜이 뭔진 모르지만
이게 낮다는건 너무 독살이다
100연천장 이월가능 게임을 한 나에게 있어서는
193
천장이 있다
월1회정도의 페이스로 천장분이 모임
픽업캐릭이 확정
이 조건만으로 대부분의 소샤게보다 느슨하지않아?
최고가 아니니까 느슨하지 않다는 말이라면 모르지만
194
천장이 낮은 소샤게는 한돌을 전제로 하기도해서 단순하게 비교해도 의미업슴
196
프리코네라던가 드래곤볼Z도 미과금이라면 실장페이스랑 배포 생각하면 카사보단 나은가
197
>>193
>>194
ㄹㅇ 가테도 배포는 많아서 캐릭이랑 무기는 모이지만 육성이 전혀 되지않아
198
비교하지 않으면... 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