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용이 개쩌네 진짜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5 작성일 2022-03-05 02:12:42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7616 드디어 4코로 구관총 2배딜하는 애가 나오는구나 ㅋㅋ 스충 -40%했고 재용이는 전당 체불이고 구관총은 메이즈디피공속이라 구관총이 더 유리할텐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상자새끼 2022-03-05 02:14:04 이재용인줄 펼쳐보기▼ 매우매운맛 2022-03-05 02:14:47 공 100%버프 감안하면 구관총이 오히려 더미친거같은데 펼쳐보기▼ 색인 2022-03-05 02:40:40 아 프리드웬 100% 버프있었네 펼쳐보기▼ Radeath 2022-03-05 02:16:58 재용이 개쩐다길래 GOS 관련 머 떳나 햇네 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 열람 금지) 개쩌는 운영 분탕 방법 생각해냄 [2] dwsss 2022.03.05 68 0 이거 탈모 전조증상임? [6] 김리본 2022.03.05 99 1 어쩐지 카사 렉걸리는게 이상하더라니 MBT 2022.03.05 57 1 삼성 백도어 이슈 핫하네 [1] MMT 2022.03.05 58 0 인히비터 뭐냐???? [1] 이터니티라바 2022.03.05 51 0 이건 터치 잘못해서 생긴 불상사니까 따라하면 안대 [2]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5 54 1 샘숭 현재 이슈 : 긱벤치 퇴출 / GOS 백도어 논란 [5] Cabala 2022.03.05 126 2 S21 울트라쓰는데 모우린호 2022.03.05 44 0 진짜 그짝 감성은 진짜 유치하네ㅋㅋ [16] nanamon 2022.03.05 168 5 대적자도 좀 풀어줬으면 좋겠다 [2] 미오옹 2022.03.05 75 0 대회 군붕이 건공일척 이벤트전 후기 [4] 미카엘1201 2022.03.05 69 5 나도 제작슬롯 다열엇는데 이거 념글티켓이엿어? [21] 시그모모 2022.03.05 901 29 모든 서버를 한섭진도에 맞추려는 느낌이긴한데 [3] temprun 2022.03.05 87 0 님들이거 전장파밍 어디감 [1] 알파버지니스 2022.03.05 66 0 3월 신캐 3개 나온다는게 ㅇㅇ 2022.03.05 52 0 물들어올때 각성권 뿌려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5 42 0 에뭇잎마을 새끼들 믿고있었다구! 꼴뵈기싫으면 비추 [7] wancharm 2022.03.05 1622 65 난 진짜 빨책이 동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2] ph_1 2022.03.05 94 1 오퍼 부옵 치피 5렙정도만 되도 [1] Cabala 2022.03.05 70 4 s22 뭔일 있음? [8] 비질란테 2022.03.05 101 0 아 장비 바꿔치기 너무 귀찮다 [3] 케로로소대 2022.03.05 58 0 저어 근 7년동안 갤럭시 육노예였는데 [10] 29세청라맘최후의교집합프레스 2022.03.05 123 1 시발 복커했으니 각성다 뽑게 해달라고 [1] 참새쟝 2022.03.05 39 0 재용이 개쩌네 진짜 [4] 색인 2022.03.05 185 0 엘리자베스 구속하고 싶다 [1] 비질란테 2022.03.05 63 1 씨발 드디어!!!!! [15] ㅇㅇ 2022.03.05 172 9 제이나 우유 숨길 곳이 안보이는데 자꾸 어디서 꺼내먹는거임 [12] 상자새끼 2022.03.05 167 2 금상련아 뉴비 복지 빨리 늘리라고 [2] 흑우쉑 2022.03.05 63 0 에붕이들이 절대하면안되는거 [6] Badfinger 2022.03.05 1235 40 근데 칵테일 계속 남아있는거야 이벤 끝나면 사라지는거야 [3] flawle 2022.03.05 130 0 각성 언제 나오는데 [3] 다비쿵 2022.03.05 75 0 아니 근데 발열을 못잡아서 성능제한을 걸어가지고 5년전폰하고 성능이 비슷한거면 [2] 유나사랑해 2022.03.05 130 0 사나에 뒤진이유는 그거임 최피제 [2] Q3 2022.03.05 124 0 캬루가 할말잇대 ㅇㅇ 2022.03.05 41 1 칵테일 이벤트 맘에 드는 점 [21] OmO 2022.03.05 1936 65 오늘 pv 안뜨면 진짜 화낼거임! [2] nanamon 2022.03.05 104 1 스포 내가 진짜 X 살아난거 보고 어이가 없긴 했는데 [3]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5 212 0 스포 의외로 스포였던 웹툰 [16] 징기스칸 2022.03.05 2000 85 ㅄ갬 [3] 알파버지니스 2022.03.05 74 0 근데 얘 이제 구할 수 있음? [4] 참새쟝 2022.03.05 135 1 가슴이 있다 [4] Badfinger 2022.03.05 95 0 칵테일 이벤트는 최고야 [8] OmO 2022.03.05 176 1 간만에 일섭 5ch 눈팅 [4] 홍삼 2022.03.05 390 5 근데 벌써 선거철이네 flawle 2022.03.05 25 0 날으는 디펜나오면 갬망함??? [1] 시니즈 2022.03.05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