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식설문조사에서도 가챠주기에 관한 내용 빼박 나올거고



일섭운영측에서 지난 기채이슈처럼 뭔가 대책을 내놓긴할텐데



현실적으론 사료좀 뿌리면서 복각주기 짧게잡고 로테 ㅈㄴ빠르게 돌리는게 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