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22 디자인도 별로고 기다리기 싫어서 노트20 산건데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9 작성일 2022-03-05 02:38:12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8734 진짜 대놓고 병신 호구취급 당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무야홍어 2022-03-05 02:39:03 이래서 안드업뎃은 나오자마자올리는게아님 ㅋㅋ 난아직 안드12안올려서 ㄱㅊ은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5 02:39:31 부럽다 안드12 업뎃하고 ui도 ㅈㄴ 촌스러워짐 펼쳐보기▼ Maximin 2022-03-05 02:39:27 으 방에서 담배피는 년 극혐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5 02:39:52 *수정됨 노트20은 GOS 성능저하 크게 없대 나도 노트20울트라 쓰는중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5 02:40:24 안드12 업뎃하고 폰 병신됐던데? 그리고 울트라임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5 02:41:18 그래? 내가 아직11이어서 그런가보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5 02:41:41 ㅈㄴ 부럽다 움짤 콘 잘보이겠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05 02:40:56 그리고 성능저하가 있다는게 중요한거임 정신차려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3-05 02:44:14 20시리즈가 gos영향별로안받앗는데 안드12(원ui4.0)업뎃하고 22랑 걍동급으로 제한걸어버린거임 ㅇㅇ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5 02:44:59 쓸때까지 쓰고 다음엔 아이폰 넘어가던가 해야겟다...갤럭시는 삼페용으로 남겨두고 ㅋㅋ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3-05 02:45:21 삼페용으로 폰두개들고다닐바에걍 카드쓰는게낫지않노 ㅋㅋ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5 02:47:55 듣고보니 그렇네 걍 업무용폰으로 써야지 ㅅㅂ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ㅅㅂ 저개사기카드뭐냐 [6] 매맞는아내 2022.03.05 210 1 이 기능 원래 이랬나?? [7] 하늘 2022.03.05 125 0 금태 천재같다 [2] 고보 2022.03.05 68 0 일섭 말나온거처럼 전체적으로 신규유저 대상으로 무료뽑 제공해주는 것도 좋아 보이는데 [5] 조수르 2022.03.05 182 0 에이미 [2] Repar 2022.03.05 59 2 하 요새 레이드 계속 보느랴 엘든링 못하고잇음 소나기나기 2022.03.05 47 0 내가 스비 진짜 싫어하긴 하는데 [7] 비질란테 2022.03.05 146 1 구인/구직 150짜리 정리 해줄 크고 아름다운 협력사 구함 컨소도 구해요. [1] Rorens 2022.03.05 66 1 회원코드가 연결되지않음으로뜨는데 뭐임?? 디셉션 2022.03.05 63 0 노트 20 쓰는데 성능 좆박은게 내 탓이 아니었구나 [4] 상자새끼 2022.03.05 78 0 그 기업들 비전 올리는 홈페이지 보면 [1] 29세청라맘최후의교집합프레스 2022.03.05 38 0 레이드 첫 이틀간은 150 못잡아서 유기됬는데 [1] ㅇㅇ (116.124) 2022.03.05 78 0 앱등이 1승추가욧~~ [6] 오늘내일 2022.03.05 74 0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은 핀란드전쟁이랑 똑같이 갈거같음 [3] flawle 2022.03.05 89 0 나도 이제 재무장 오너 [1] ㅇㅇ 2022.03.05 60 1 인히비터 질문 2가지만 [7] ㅇㅇ 2022.03.05 121 0 이거 7T는 무기만 파밍하면댐? [16] 카늒네 2022.03.05 138 0 건포 '0' [2] 게정플 2022.03.05 40 0 일섭 가챠일정은 스토리 진도때문에 쌉가불기걸린상태인데 [1] 홍삼 2022.03.05 101 0 아이폰은 통화녹화가 안 됨? [7] 주블 2022.03.05 97 0 울집 고양이 돌겠네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5 35 0 음...이거 좀 보물적인데...? [6] 꿀때지 2022.03.05 104 0 일단 ㅈ같은 안드12부터 롤백해줘 비질란테 2022.03.05 36 0 s22 디자인도 별로고 기다리기 싫어서 노트20 산건데 [12] 비질란테 2022.03.05 209 0 그치만.. 삼페랑 통녹을 버리기가 참 무야홍어 2022.03.05 48 0 미국 전쟁연구소의 러시아 제공권 장악 실패 요인 분석 [6] 59XZa 2022.03.05 134 0 아 폰 떨궜더니 폰에 줄갔네ㅋㅋㅋ [25] 던붕이 2022.03.05 270 4 일단 오늘 라파엘라 일러 뜨는 건 확실함 [6] 주블 2022.03.05 146 0 좆같은건 안드로이드에서 대체제가 없단거임 [5] 유나사랑해 2022.03.05 114 0 고분자 T6이상이 뜨긴 함? [4] ph_1 2022.03.05 123 0 구인/구직 인히 130 숟질 [4] moonudoll 2022.03.05 84 0 구인/구직 레이드 쳐주실분 계심? [2] ㅇㅇ 2022.03.05 79 0 대적자 공속 출시좀 [5] 카늒네 2022.03.05 75 0 그레모리 돼지뇬임? 왜 술 맨날 5잔 달라하냐 [1] 색인 2022.03.05 59 0 근데 대적자는 진짜 몇개 더 갖고 싶음 [1] 엔타로피닉스 2022.03.05 87 0 Pv가 월요일에 뜨면 일러같은것도 주말에 안올려주겠네 [3] flawle 2022.03.05 71 0 ✋질문 레이드는 자기꺼 아니면 연습하는 방법 없는건가? [3] 너구리 2022.03.05 59 0 시대가 대 분탕 시대인가봐 [6] 상자새끼 2022.03.05 98 0 유나가 쓰레기 소리 듣는 날도 오긴하는구나 [2] ph_1 2022.03.05 107 0 꿀통하테 미안해서 오픈했음... Fractal 2022.03.05 22 0 살면서 본 기업중 ㅈㄴ 병신같은 기업 3관왕 비질란테 2022.03.05 86 0 ✋질문 니콜 뽑을만함? [12] 번 2022.03.05 278 0 드디어 응애 벗어났다 [5] lemonade 2022.03.05 58 0 진짜 대기업 삼성이 분탕칠 줄은 꿈에도 몰랐다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3.05 126 6 각성 pv는 금 아니면 월이던데 [3] 주블 2022.03.05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2:44 +1 +2 +3 +4